본문 바로가기

일쌍 다반사1069

[마카오 맛집 | 동대문] '마카오 최악의 한식집' 동대문- 다음 권리침해신고 게시글 복구결과 작년에 마카오에서 유명한 한식집인 '동대문'에 대해서 글 하나를 썼습니다. [마카오 맛집 | 동대문] 내인생의 모든 여행에서 뽑은 '마카오 최악의 한식집' - 이건 한식에 대한 모욕이야~ http://www.a4b4.co.kr/1531-> 요 글은 강제로 삭제 되었고. 순화된 버전 http://www.a4b4.co.kr/1848 저는 웬만해서는 심하게 글을 쓰는 성격이 아닌데, 제가 경험한 모든 여행에서 가장 최악의 맛집이었고, 상상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를 받아, 작년 7월에 위와 같은 글을 하나 썼죠... 뭐 큰 문제없이 7개월동안 노출이 되었는데, 올해 2월에 다음에서 두번째 이미지와 같이 해당업소인 '동대문'을 통하여 '권리침해신고(명예훼손)'에 따른 게시물 삭제요청을 받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2013. 3. 19.
코스트코 상품권 - 처음 알았다 코스트코 회원가입(카드) 없이 입장하는 방법을... 코스트코 구매대행 필요 없네... 이번에 선물받은 코스트코 상품권 2장 미국에 출장갈 때마다 현지 아는분의 카드를빌려서 미국 코스트코에서 건강보조제나 다른 물건들 엄청 사오곤 했는데... 한국에서 3만5천원 내고 코스트코 회원카드 발급받아 쓰기에는 별 효용성이 없어서... 관심이 없었는데... 다만 가끔씩 가보고 싶을때가 있었는데, 방법을 몰랐다. 그런데 이런 상품권이 있다니... 이번에 받은 코스트코 상품권 뒷면에 보면 1회 코스트코 회원카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물론 차액 부분은 현금이나 삼성카드로만 가능! 그리고 쿠폰사용은 불가능하다. 5만원권 2장이니 2회 사용이 가능하다는... 코스트코 상품권 구입은 G마켓이나 중고나라에서 구입가능!!! 다만 막상 가보니, 약간 실망... 다양한 생활용품을 기대했는데... 너무 먹거리 위주라는.. 2013. 2. 13.
15년 만에 찾은 화구가방, 내용물이 대박!!! 얼마전 다인이 수채화 도구를 사줬는데... 집에 붓이 없네... 본가에가서 예전에 쓰던 붓 없냐고 물었더니, 어머님께서 가방하나를 터억! 90년초에 미대입시 준비할때 구입한 화구가방이! 당시에는 이거 매고 다니는 것이 짱 유행이었는데... ㅋㅋㅋ 또 하나 이 가방만 보면 속이... 신입생 한영회때, 여기에 소주 두병과 막걸리로 채우고 원샷 신고식을 했던... 흘리는 술은 선배가 아래에서 냉면사발로 받는 치밀함까지... 당시 동기한명 입원까지 하는... 가방을 열어보니... 허억!!! 대학시절 쓰던 재료들이... 나무 화구가방이어서 그런지 내용물은 지금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좋다는... (물감류는 어리로 사라진 듯!) 가장 좋아했던 카렌다쉬 80색 워터색연필 당시 학생으로서는 후덜덜한 가격때문에... 아.. 2013. 2. 5.
[D-00] 안녕~ 야후!코리아 : '야후! 코리아' 마지막 풍경 참고로 최근 야후코리아의 무로 아침식사 리뷰는 아래글을 참조하세요... (2주동안 열심히 먹고 정리해서 올린 날 통보 받았어요 T.T) 야후 코리아 + 오버추어 코리아 직원들을 위한 '무료 아침식사' 리뷰 : 2주 동안 돌려먹느라 힘들었다!!! 10F 15F 옥상 마지막 근무층 마지막 날 더 많이 찍고 싶었는데, 의욕이 안생기네요... 2012. 12. 31.
[D-00] 안녕~ 야후!코리아 : '야후! 코리아' 마지막 메인페이지 편집본 2012년 12월 30일 야후! 코리아 마지막 페이지 2012년 12월 31일 야후메인 2012년 12월 31일 뉴스 마지막 편집 2012. 12. 31.
[D-01] 안녕~ 야후!코리아 : 3가지 디자인의 야후 명함... + 마지막 이별선물 워터맨 볼펜 내일은 야후! 코리아 마지막 출근... 2003년 8월에 입사하였으니, 9년 하고도 4개월이 조금 넘고, 날짜로는 3,424일을 야후와 함께 했다는... 나의 30대를 모두 다 보낸 곳! 처음에 모바일 팀으로 입사해서, 중간에 웹서비스로 전환하기는 했지만... 이곳에서 결혼도 하고 사람하는 다인이도 생기고... 매년 한두번씩 물건너 출장도 다니고... 너무나도 행복한 10년 이었다는... 처음 모바일 팀으로 입사했을 때의 명함... 아직도 나는 이 디자인에 더 정이 간다는... 중간 과도기 시절의 명함 요즘 명함과 큰 차이는 없지만 좀 복잡했지... 나도 대선 TFT에 있으면서 정신 없었고... 회사도 글라스타워에서 JS타워로 이사오고 사장님도 바뀌고, KR 회사 메일도 통합되고... 나의 마지막 명함... 2012. 12.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