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4053 탐앤탐스 - 김정일 사망 http://blog.naver.com/tom_n_toms/10127146552 http://cnews.mt.co.kr/mtview.php?no=2011122 010322573220&type=1 2011. 12. 20. 야후! 코리아 2011년 'Year End Party' - 이러고 놀았다. + '변기수' '마이티 마우스' '알리' 5년만인가? 이런 성대한 송년회는... 야후에서 8년반, 연도로는 10년... 내 30대의 9할 이상을 바친... 결국 짬 많이 먹었다는 이야기고... 귀차니즘의 발현, 가장 명당 자리에 앉아 절대 움직이지 않고 사진찍기! 오늘의 사회는.... 두두두둥~ 변 기 수 씨 ! 시작부터 테러 당하는 울팀직원... 사장님과 함께 한 어설프지만 잼있었던 오프닝과 직원과의 대화? 이어서 직원들의 장기자랑... (다들 자신을 불사르는 열정을... 사진올리면 시집장가 못갈 듯 하여, 자체검열...) 그리고 초청 가수분들... 1. 엠스트리트 (M.Street) 본인들은 잘 알거라고, 기억해 보라고, 요 노래 못들어 봤냐고... 계속 물어보는데... 난, 정말로 모른다고! 2. 마이티 마우스 (Mighty Mouth) .. 2011. 12. 14. 야후! 코리아 2011년 'Year End Party' - 먹다 죽은 직장인은 혈색도 좋다! 그냥 이런거 먹었다고요... 2011. 12. 14. 갈 곳 없는 어이없는 메일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1. 12. 6. [강원도/춘천] 맛집 :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리는 남이섬 앞 '원조1호 숯불 춘천닭갈비 & 막국수' + '남이섬 호떡' BU 남이섬 워크샵 가다! 역시 강원도에 왔으니 한끼는 닭갈비를 먹어줘야... 남이섬 선착장 앞에 있는 (누구나) 원조1호 춘천닭갈비 & 막국수 기존에 먹던 철판구이는 아니고... 숯불로 닭갈비를 구워 준다는데... 마치 고기구이집처럼 양념된 닭갈비가 나온다. 그리고 아주 간단한 밑반찬과... 그리고 숯불 대령이요~ 먹는 방법은 간단하다. 고기 굽듯 그냥 숯불에 구워먹는다. 기존에 먹던 철판구이와는 다르게 양배추 이런것은 없고 오직 '닭+버섯+떡'으로 구성이... 당연히 이런 철판에 구워 먹으니, 나중에 '밥 볶아먹고' 하는 뻔한 냠냠냠 순서는 불가능... 떡먹고 닭먹고... 끝... 결론적으로 (이미 기존 닭갈비에 길들여진 나로서는...) 별로 별로 별로... 비추 되겠습니다. 뭐라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2011. 12. 3. [서울/남대문] 맛집 : 1타 3피! 냉면, 칼국수, 보리밥 or 찰밥을 5천원에 맛볼 수 있는 남대문 칼국수 골목 '거제식당' 찰밥 업뎃... 이번주 금요일에는 남대문에 있는 유명한 칼국수집 '거제식당'으로... 주된 메뉴는 보리밥과 찰밥, 칼국수와 냉면... 특히 보리밥이나 찰밥을 주문하면 칼국수와 냉면을 서비스로, 칼국수를 시키면 냉면을 냉면을 시키면 칼국수를 서비스로 준다는... 또한 TV에 나온 맛집 중 가장 기대치에 근접하는 맛집 이랄까? 위치는 남대문시장 6번. 4호선 회현역 5번 출구방향 윗 사진의 왼쪽 안경점 옆골목이다. 칼국수 골목에 한 10개 정도의 식당이 있는데, '거제식당' 이곳만 항상 사람으로 붐빈다. 역시 오늘도 빈자리가 없다는... 오른쪽의 다른 식당을 보시라, 자리가 텅텅~ 오직 이 식당만이 대박을 치고 있는데... 비빔밥, 찰밥용 나물들... 우선 '보리밥' 소개... 보리밥과 시레기 된장국, 가끔.. 2011. 11. 29. 이전 1 ··· 539 540 541 542 543 544 545 ··· 67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