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 다반사1069

[선관위 테클] 유시민 펀드라... 별로 안좋아 하는 사람이 돈을 빌려 달라고 하는데... 선관위 테러로 블라인드 처리 되었던 게시물 디시 공개로 전환~ +++++++++++++++++++++++++++++++++++++++++++++++++++++++++++++++++++++++++++++++++++++++++++++++++++++++++ 우선 나의 정치적 성향은? 최근 3번의 대통령 선거에서, 내가 투표한 후보가 2번 되었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노그룹 중에 가장 비호감인 사람이 유시민이다. 뭐 목소리도 맘에 안들고, 뭐 국회 평상복 사건도 그렇고... 크게 튀지 못해 안달난... 이런 스탈 별로 안좋아 한다는... 암튼 주는거 없이 미운 스타일? 그런데 오늘, 이런 기사가 하나 떳는데... '유시민 펀드' 대박(?) 하루만에 4억원 몰려 헐~ "이 인간이 또 무슨 짓거리를 하는겨?'.. 2010. 4. 20.
야후 USB 메모리 : 조금은 촌스러운... 어쩌다 어쩌다 들어온 야후대만의 기념품... 아이디어 상품이라고 하기에는 좀 유치한 전구 모양의 USB 메모리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는... '전구에 불 들어왔다!' 2010. 4. 11.
대박 어이없는... 우울한 하루... 오후에 날라온 메일 2통 한명은 9년차 또다른 한명은 8년차 나는... 7년차... 꿀꿀 하이... 2010. 3. 31.
영종도로 떠난 워크샵... 안면도로 아주 덤덤한 워크샵 다녀왔다... 무의도에도 잠깐 들르고... 배터지게 회도 먹고... 숙소에서 내려다본 을왕리 해수욕장... 낙시장비 다 챙겨 왔는데 파도와 바람이 엄청 불어서.... 2010. 3. 27.
도발(挑發)인가 공생(共生)인가? 오늘 저녁 퇴근길에 집 지하 주차장에서... 2010. 3. 9.
야후! 본사창립 15주년 기념선물 - 스킨잇 (Skinit) - 아이폰 등등 야후 창립 15주년 기념으로 야후 직원들을 대상으로 SkinIt을 보내준다는... 조만간 공짜 아이폰이 생길 듯하여, 아이폰 용으로 질렀다는... 이제는 기다릴뿐... 2010.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