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강북 맛집

[용산 용리단길 맛집] 소담 메밀소바막국수 & 김치볶음밥

by a4b4 2022. 9. 14.
728x90
반응형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용산과 신용산역에 위치한 용리단길 맛집인 소담 메밀소바 전문점 후기입니다. 메밀소바도 맛있지만, 저에게는 김치볶음밥이 더 맛있었던 분식집?이 되었다는...
더운 여름 시원한 모밀국수 생각나신다면 이곳 소담 추천합니다.


| 소담 모빌국수 전문점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아래와 같이 용리단길 초입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당히 오래된 외관은 허름한 맛집이고요. 주차는 건문 양 옆으로 가능합니다. 들어가서 주차 문의하시면 주차할 수 있는 곳을 알려 주시네요. 물론 주차 빈 공간이 없으면 그냥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만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자리 여유가 있어 주차하고 들어 갔습니다.


용산 맛집인 소담 실내 모습입니다. 4인 테이블 기준으로 약 10개가 조금 안되는 테이블 구성과 일반적인 식당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주방앞에는 조금 정리가 안 된것 같은 분위기도 보이네요. 깔끔한 신생 맛집 보다는 오래된 느낌이 있는 올드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 소담 메뉴 및 가격

가격은 제일 높은 가격인 콩국수 (1만원)을 제외하고는 모두 1만원 미만 가격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이곳 용리단길 맛집 소담 메인인 모밀류인 냉모밀, 판모밀, 메밀막국수, 온모밀이 보이네요. 이 외에도 메밀 콩국수와 메밀 들깨국수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볶음밥이라는 다소 어색한 음식과 사이드 메뉴로 메밀만두와 꼬투리김밥이 있습니다. 메밀메뉴는 2천 5백원을 추가하면 곱배기로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사이드 메뉴로 꼬투리김밥과 메인으로 판모밀, 비빔모밀 그리고 김치볶음밥을 주문합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깍뚜기가 나오네요. 물은 시원한 얼름물이...


김치볶음밥 = 가격 8천원

신용산 맛집 소담 메밀국수 전문점에서 김치볶음밥을 먼저 소개하는 이유?
이 메뉴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가족 모두가 만장일치로 맛있었다고 선택한 메뉴가 되겠네요.ㅠ.ㅠ

날치알과 잘개썬 김치, 통깨와 김가루에 마요네즈와 고추장, 마지막으로 계란이 들어간 김치볶음밥입니다. 조금 고소한 맛을 보여주는 김치볶음밥이네요. 김치볶음밥 잘 하는 분식집에서 맛볼수 있는 맛이라고 할까요?

 

728x90

 

 

| 꼬투리김밥 = 가격 3천 원

맛살, 우엉, 계란, 단무지, 무순이 들어간 꼬마 꼬투리 김밥입니다. 메밀국수 먹기 전이나 후에 입가심 하기에 좋은 한 입 쏙 들어가는 김밥입니다. 저는 일반 김밥도 꼬투리만 좋아해서 만족

 

판모밀 곱배기 = 가격 1만 5백원

판모밀 곱배기 입니다. 일반 가격이 8천원이고 곱배기 2천 5백원 추가된 가격입니다.
정말로 '먹고 배 터질' 정도로 푸짐하게 모밀국수가 나왔습니다. 용리단길 맛집인 소담 메밀소막국수 양이 적지 않은데, 이렇게 곱배기로 주문하니 양이 장난 아니네요.

 

이렇게 한 덩어리 덜어서 모밀소바 육수에 담궈 먹습니다. 약간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맛과 더운 여름 시원한 육수까지 여름에 먹기 좋고 속 편한 메뉴가 있을까요. 맛은 쏘쏘 무난합니다.

 

반응형

 

| 비빔모밀 = 가격 8천원

냉모밀. 판모밀도 맛있지만, 새콤달콤한 맛을 보여주는 비빔모밀도 이곳 신용산 맛집인 소담의 주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아주 맵지는않고요. 부드러운 모밀국수 식감과 새콤달콤한 양념과 아채가 어울리는 식감과 맛이 좋습니다.  또한 시원한 육수와 함께하니 더웠던 몸과 마음도 같이 시원해 진다고 할까요.


이상으로 오늘은 용리단길 맛집인 소담 메밀소바막국수 & 김치볶음밥 전문점 방문후기입니다.
여럿이 방문하면 사이드 메뉴 포함해서 1인당 1만원 가격에 만족할 식사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 아닐까 합니다.
다음에 다시 신용산역 용리단길 방문하게 되면 꼭 메밀 냉콩국수를 먹어 보려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