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강남 맛집

잠실 초밥식당 호시절 방문후기 (1미터 초밥 + 주차 + 가격 + 브레이크타임)

by a4b4 2022. 7. 19.
728x90
반응형

잠실새내역 신천 먹자골목에 위치한 이색 초밥식당인 호시절 방문후기입니다.
이곳은 1미터 초밥으로 알려진 곳있데요. 평일에도 웨이팅이 필요할 정도로 이곳 잠실새내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오늘은 잠실 호시절 메뉴 및 가격, 주차, 맛 등 전체적인 정보 공유합니다.

 

| 초밥식당 호시절 영업시간, 위치, 주차정보 안내

영업시간은 오전 11:50분 부터 저녁 10:00시까지 영업합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호시절 휴일은 별도 표시가 없네요.


잠실새내역 맛집 초밥식당 호시절 주차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주변 주차장 무료주차 지원도 없습니다.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해 주세요. 주변 불법주차 단속이 심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잠실새내역 주차장 및 주차요금은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신천) 잠실새내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 2022 최신

서울 송파구 잠실새내역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잠실새내역 (구 신천역)은 상당히 오래된 먹거리 골목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잠실 맛집들이 즐비한데, 아쉽게도 오래된 상가 건물이

www.a4b4.co.kr

 

잠실 초밥식당 호시절 메뉴 및 가격

이곳의 메인 메뉴는 바로 1미터 초밥입니다. 1.2미터초밥, 1.3미터 초밥, 1.4미터 초밥이 있는데요. 1인 기준으로 초밥 10피스와 우동 또는 메밀국수와 새우튀김이 나오는 메뉴입니다. 1.2미터는 2인분 3인분... 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단품 모듬초밥과 부위별 초밥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와 주류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가격대는 중가 정도 초밥집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스당 2천원 전후...

 

주문전에 참고하는 호시절 맛있게 먹는 방법
사시미 간장에 간장붓을 이용해서 간장을 바르고 흰살생선부터 맛잇게 냠냠 추천 하시네요.
락교와 초생강은 테이블에 있어서 편하게 덜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우선 1미터 20 초밥을 주문합니다.

2인분 기준이며 가격은 4만 원 입니다. 기다란 나무 접시에 초밥이 쫙 깔려서 나옵니다. 1미터 30초밥을 주문햇따고 접시가 길어지는 것은 아닌 것 같고요. 올라오는 초밥의 수가 늘어나는 것 같네요.
처음온 딸아이는 마냥 신기해 보인다고 합니다. 인스타 사진 올리기에 바쁜 따님...

 

이렇게 한 쌍씩 초밥이 나오고요. 신기하게도 연어와 광어 초밥은 3피스 홀수로 나오네요.


그리고 반우동 또는 모밀국수가 2개 나옵니다.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모밀국수를...


3인이 방문했는데 1미터 30초밥은 조금 부담되어 추가로 주문한 연어 아부리입니다. 연어살에 불로 살짝 익힌 초밥입니다. 생연어 초밥도 맛잇지만 이런 아부리 초밥도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새우튀김도 2개 나옵니다.

반응형

이곳 잠실새내 맛집 초밥식당 호시절 초밥은 붉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 일반 초밥이 아닌 복분자가 들어간 약간 붉은 기운을 보여주는 초밥입니다. 맛에 큰 영향은 없고요 시각적으로 흰살 생선과 함께하는 독특한 모양을 보이네요.

 

또한 이곳 잠실새내역 맛집 초밥식당 호시절 초밥은 긴 회가 얹어진 초밥이 특징입니다. 초밥은 적게, 회는 많이.
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민물장어 초밥과 계란 초밥. 초밥집에서 계란말이 초밥은 조금 아까운 생각이 들기도...


육회 초밥과 참치 초밥고 각각 2피스씩 나오네요. 식감 좋더라는...

 

새우 아부리와 간장새우 초밥 조금 달달한 맛의 초밥입니다.


서비스로 나온 치킨 가리야케, 역시나 초밥도 좋지만 간단한 튀김요리도 일식에서는 필요하죠

728x90

잠실새내 맛집 호시절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통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음식 사진들과 해시테그를 입력하고 직원분에게 보여주시면 아래와 같이 새우초밥 2피스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 역시나 3명이 먹기에는 부족했다!

딸아이가 1미터 20초밥으로는 부족하다고 하네요. 한 번 마음껏 주문해 보라 했더니 이렇게 연어초밥과 광어초밥, 장어초밥, 간장새우 초밥 등 무려 11피스를 더 주문 했습니다. 3인이 결국 33개의 초밥을 냠냠 했네요.

 

마지막 마무리는 입구에 위치한 슬러시로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잠실새내역 맛집을 찾는다면 조용하고 독특한 서비스가 인상적인 초밥식당 호시절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