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강남 맛집

영계소문 옛날 통닭 신천점 후기 (잠실새내 파크리오 맛집)

by a4b4 2022. 7. 15.
728x90
반응형

맛과 가성비로 승부하는 치킨인 영계소문 엣날통닭이 송파구 잠실새내역 파크리오 상가에 오픈했습니다.
독특한 맛이나 화려한 포장은 없지만 가장 기본에 충실한 옛날 통닯으로 무엇보다고 배달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명 브랜드의 치킨 가격의 절반 이하로 맛볼 수 있다는 매력이 큰 치킨 브랜드입니다.

 

| 영계소문 옛날통닭 신천점 위치

이곳 위치는 지하철 2호선 잠실나루역 근처 파크리오A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인데 대기줄이 엄청나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길어집니다.

 

파크리오 맛집 옛날통닭 매장 안에는 별도의 테이블이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은 없습니다. 오직 포장만 가능한 곳입니다.

한 번에 십수마리의 닭이 튀겨 나오고, 요 녀석들이 순식간에 동나고를 반복하네요.

이곳 잠실새내 맛집 영계소문 옛날통닭 신천점 통닭은 사진과 같이 작은 닭 한마리씩 튀김옷을 입히고 통으로 기름에 튀겨서 나오는 방식입니다. 초벌로 튀기고 칼집을 낸 후 다시 한번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네요.

 

| 영계소문 엣날통닭 가격 및 메뉴

주 메뉴는 옛날통닭과 양념통닭입니다. 이 외에도 닭강정과 닭똥집 튀김도 있지만 아직 판매 시작하지 않았네요. 약간 닭이 작기는 하지만 한 마리에 8천원, 두 마리 1만 5천원이면 유명 통닭 한 마리 가격도 안 되니 상당히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잠실새내 파크리오 가성비 좋은 치킨맛집이 아닐까 합니다.)

728x90

다만, 음료나 소스, 치킨무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양한 맛의 소스나 치킨무는 개당 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옛날통닭 한 마리, 양념통닭 한 마리 

 

영계소문 옛날통닭은 작은 닭 한마리에 기본적인 튀김옷을 입히고 통으로 튀긴 통닭입니다.

 

튀김 반죽에 담궜다가 빼서 바로 기름에 튀긴 모양이 보입니다. 튀김옷은 바삭바삭한...

 

맥주 한 캔을 부르는 치킨... 두 캔...

옛날통닭 맛은 약감 매콤 짭짤한 맛을 보입니다. 닭은 연한 식감을 보이고. 튀김옷은 바삭바삭하네요.

한 마리 8천원 두 마리 1만 5천원 가격을 생각하면 연계소문 옛날통닭은 가성비좋은 치킨집이 아닐까합니다.

 

| 영계소문 옛날통닭 양념치킨

반응형

이곳 파크리오 맛집인 영계소문 양념통닭은 일반적인 양념통닭 생각하시면 됩니다. 달콤한 맛의 양념통닭 소스와 부드러운 식감을 보입니다. 역시나 한 박스에 1만원 가격이라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는... 

 

| 영계소문 옛날통닭 신천점 영업시간 및 주문팁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하루 12시간 일하시네요.

줄을 서서 대기하다 보니 전화 예약하시고 바로 수령해 가시는 분들도 종종 보이네요. 아래 명함과 같이 도착 8분전에 전화하고 방문하면 줄 서지 않고 바로 튀긴닭은 수령해 가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