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기온으로 두 번이나 개말일이 연기되고, 예약이 최소되었던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일정 개막일이 다시 변경 고지 되었습니다.

아마도 이번 개막일 이후로는 연기는 어려울 듯 하고요. 거의 미룰 수 있는 최후의 기간까지 미룬 듯 합니다.





화천 산천어축제 일정에서 개막일은 1월 4일에서 1월 11일로 연기하였고. 이에 맞추어 12월 30일 오후 2시 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행 화천산천어축제 예약을 시작했는데요. 저도 회사에서 눈치보면서 간신히 예약을 했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8일 이상기온에 따른 겨울철 폭우로 화천 산천어 축제 행사장이 물 난리가 났습니다.

에이 1월 11월 행사 개막은 취소되고 아래와 같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기존 화천산천어축제 예약자 대상으로 예약취소문자와 함께 자동 취소 처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개최일 최종 결정 안내가 나왔습니다.


2020년 1월 27일(월) 부터 2월 16일(일) 까지 21일간 진행예정입니다.

기존 예약자에게 우선권은 없으며, 1월 20일 오후 2시부터 사지 화천 산천어축제 예약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개막일이 추석연휴 마지막날로 정해진 것은 조금 아쉽네요. 내심 돌아오는 토요일은 18일을 기대 했는데, 설 연휴와 겹치는 개막일은...

그것도 설 연휴 중간도 아닌 마지막날 이니.... 역시나 얼음 낚시는 오프빨인데...









Posted by 자꾸웃음이나와 a4b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