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단가 및 종류, 가이드라인

다음 브랜드검색 비용 및 상품구성 정리


가끔 한 번씩 보려면 브랜드 검색 관련 내용 찾기가 너무 힘들다. (특히 다음...)

내가 답답해서 필요할 때 보려고 정리


네이버와 다음 브랜드검색 소개 URL과 단가표 포함


브랜드검색




네이버 브랜드 검색 




개요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네이버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최신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 키워드는 모든키워드가 가능한 것이 아니고 

브랜드 키워드는 최대 30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최대 25글자 이내



관련사이트/가이드


https://saedu.naver.com/adbiz/searchad/brandSearch.nhn



비용


광고비는 상품 유형, 광고 노출 기간(최소 7일~최대 90일),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최근 30일 조회 수) 합계에 따라 산정됩니다.

최소 광고비는 50만 원입니다. (PC, 모바일 별도)


네이버 브랜드 검색 단가표 다운로드 / PC 브랜드검색 단가표 / 모바일 브랜드 검색 단가표


naver_brandsearch_price_201904.xlsx





다음 브랜드 검색


개요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정보성 콘텐츠 상품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탐색’의 목적이 있는 유저에게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을 이용하여 브랜딩 할 수 있으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영역 등을 이용하여 보다 다양하고, 효과적으로 구성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관련사이트/가이드


https://ad.kakao.com/contents/contentView/739#view0



비용


다음 브랜드검색 단가표_201710.xlsx




[참고1] 네이버 브랜드 검색 종류


모바일 프리미엄형 | 모바일 라이트형 | PC 라이트형 | PC 프리미엄형







Posted by 자꾸웃음이나와 a4b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