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쇼핑10

더현대 서울 무료 주차요금 및 주차할인 Tip!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방문후기입니다. 사실 너무 기대가 커서 그런지 큰 감흥을 얻지는 못했네요. 오늘은 더현대 서울 주차 및 무료주차 쿠폰, 주차할일 팁 공유합니다. 더현대 서울 백화점 주차장은 다른 쇼핑몰 주차장과 비슷합니다. 뭐 롯데월드몰 이런 곳과 비슷하다고 할까요. 왼쪽은 VIP 발렛 주차, 오른쪽은 일반 주차진입공간입니다. 차가 밀리는 것같이 보이지만 앞부분에서 비접촉식 체온 확인 (3대 단위로 진행...)을 해서 그렇고요. 정체 없이 진입 원활합니다. 더현대 서울 지하 주차장은 지하3층부터 마련되어 있는데, 일요일인 공휴일 오전에 들어오니 공간 여유롭습니다. 바로 주차 가능. 여유 공간도 많이 보이네요. 차간 간격도 그럭저럭 무난한... 가장 중요한 더현대 서울 주차요금 및 주료주차 팁.. 2021. 5. 12.
잠실 다이소 송파구청점 야박한 주차 넓은 공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근처에 위치한 다이소 송파구청점 소개 및 주차장, 주차요금 등 다이소 이용팁 공유합니다. 다이소 송파구청점은 송파구청과 롯데월드몰 건너편, 방이동 먹자골목 입구에 위치했습니다.다이소 위치는 잠실리시온 오피스텔 지하 1층에 위치 다이소 송파구청점 주차장은 입점한 잠실리시온 오피스텔 빌딩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참고로 건물 뒷편에 위치해 있어 건물을 끼고 건물 뒷골목으로 진입해서 지하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장은 여유로운 상황, 주차공간이나 주차장 진입도 그럭저럭 무난한 수준 지하주차장을 통해 바로 잠실 다이소 송파구청점 진입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송파구청점 무료 주차는 2만원 이상 구입시 30분 무료주차가 제공됩니다.사실 다이소에서 주차~쇼핑~.. 2020. 12. 11.
인천 다이소 계산삼거리점 영업시간, 무료 주차장, 위치 안내 지하철 인천 1호선 계산역 근처에 위치한 다이손 계산삼거리점 영업시간 및 주차장, 무료주차시간 등 정보 공유합니다.계산역과 경인교대역 사이에는 3곳의 다이소 매장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진 계산 삼거리점 방문합니다. 다이소 계산삼거리점은 계산 삼거리 NH농협과 롯데리아가 입점한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생각보다 간판이 작고 주변에 워낙 광고물이 많아서 찾기 어렵네요. 특히 차량이용시에는, 다이소를 찾기 보다는 농협+롯데리아를 먼처 찾을세요주소는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49 지하1층 입니다. 전화번호는 032-541-6016 다이소 계산삼거리점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저녁 10시인 22:00까지 운영합니다.다이소는 별도의 휴무일이 정해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설이나 추석 .. 2020. 10. 21.
인천 모다아울렛 정보 : 입점브랜드 층별안내, 휴무, 영업시간, 주차 등 인천 모다아울렛 방문 및 쇼핑 후기 이번 추석 연휴에 인천에 위치한 대규모 아울렛인 모다아울렛 가족과 함께 방문인천에서는 상당히 큰 규모의 아울렛임에도 불구하고 모다아울렛 홈페이지에는 정확한 정보가 없다.매장소개 및 입점 브랜드 안내는 오래된 내용 이거나, 휴무일, 영업시간, 주차정보 등의 내용이 부실 그래서 정리해본다.아래에서 설명하는 정보는 2018년 9월 24일을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 인천 모다아울렛 영업시간 휴무일 정보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 30분 부터 저녁 9시 30분 까지 운영휴무일은 명확하게 나온 것이 없는데 이번 추석에도 영업을 했으니, 아마도 연중무휴 영업을 하는 듯... 인천 모다아울렛 주차장 / 주차요금 주차는 시간 제한 없이 무료이며 .. 2018. 9. 28.
[마카오 쇼핑 | 폴로샵] 마카오 여행객 필수방문지 폴로 아울렛 상품 및 가격정보, 위치안내 : 운 좋으면 대박!!! 마카오 여행의 단점 중 하나는, 저렴한 쇼핑을 할 곳이 없다는 것 그래도 단비같은 매장이 하나 있으니... 바로 이곳의 가난한 마카오 여행자의 필수 마카오 쇼핑코스인 폴로 아룰렛!!! 내부는 이러하다. 남성, 여성, 아동 옷들이 있으나 아동옷은 기대하지 마시기를...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빅사이즈 옷들도 많다는 점!!! 또 하나 한국보다 통상 한치수가 크게 나온다. 나의 경우 한국에서 XL를 입는데, 이곳에서는 L를 샤야 한다는!!! 여성의류 코너 아동의류는 더 있기는 한데... 좀 거시기 하다. 바로 이곳이 마카오 폴로 아울렛의 백미인 땡처리 코너!!! 홍콩달러 $3이면 마카오 환율을 고려하여 우리나라 돈으로 4천5백원!!! 잘 찾으면 의외의 대박을 건질수도 있다는... 하나 건진 타미티 울 나라 돈.. 2013. 5. 30.
[마카오 쇼핑 | 먹거리] 마카오 여행에서 꼭 사야 하는 먹거리 선물 Best 3... 육포, 아몬드쿠키, 에그롤... 한번쯤 마카오 여행을 갔다 온 사람이면 항상 어떤 선물을 사가지고 갈지 고민했을 것이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추천하는 선물들은 어떨까? 오늘은 마카오에서 꼭 사가야 하는 먹거리 선물 3가지를 추천 마카오 여행을 하다 보면 호텔이나 공항등에서 아래와 같은 쇼핑백을 두세개씩 들고 다니는 여행객들을 발견하게 된다. 도대체 어떤 물건이기에 이렇게도 인기일까? 그것은 바로 마카오에서 만날 수 있는 먹거리!!! 세도나 광장 근처나 유명 관광지에 가면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상점들이 많다. 이중에서 꼭 사가야하는 Best 3 소개 시작! #1 : 육포 약간은 투박해 보이지만 다양한 종류의 육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그 자리에서 배가 터지도록 시식도 가능!!! 달달한 돼지고기 육포부터 매콤한 소고기 육포까지... 한.. 2013. 5. 29.
[마카오 쇼핑 | 공항면세점 ①] 마카오 면세점 쇼핑 정보 : 시설소개, 판매제품, 할인팁, 흡연실, 운영시간 등... 드디어 마카오 여행을 마치고 면세구역으로 들어왔다. 여행기간동안 마카오 날씨도 좋았고, 마카오 맛집도 많이 가고... 마지막으로 마카오 면세점에서 쇼핑을.... 마카오 면세점 입구 왼쪽이 화장품 매장, 오른쪽이 담배와 주류 매장이다. 최근 리뉴얼을 하면서 시설이 조금 좋아졌다. 주류 매장의 모습 한국 면세점과 비슷한 가격대를 보인다. 화장품 매장의 모습 작지만 있을 브랜드는 다 있다는... 가장 인기있는 먹거리 매장 마지막까지 선물을 챙기지 못한 사람들의 구원처!!! 초콜렛은 최고급부터 저렴한 제품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고, 좀 질이 떨어지는 아몬드쿠키나 육표등의 마카오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카오에 가끔씩이라도 가실 것이라면... '에어마카오 맴버쉽카드'를 발급받는 것이 좋다는!!! 면세점에서 10%.. 2013. 5. 28.
[일본>유후인] 유후인 쇼핑 : 가라스노모리 (오르고르노모리) + 꽃집 1층에는 유리제품과 2층에는 오르골을 취급 설명 필요 없음... 문제는 가격이 너무나 비싸다는 것... 그리고 이름모를 꽃가게 생화인데.... 한국에서 팔아도 대박날듯... 2010. 2. 12.
[일본>유후인] 유후인 쇼핑 : 킨쇼 고로케 (湯布院 金賞コロッケ) + 비 하니 (BeeHoney) 코로케 콩쿨에서 1위를 차지한 명물 코로케 금상과 감자를 사먹었는데... 아마도 일본에서 금상은 울 나라의 장려상 쯤 되나보다. 케익 판매점, 이곳에서 '두부 롤케익' 하나 구입 다양한 벌꿀 전문샵, 다양한 벌꿀과 벌꿀와플 등 벌꿀을 이용한 먹거리가... 벌꿀 아이스크림을 꼭 먹어보라고 하는데... 날씨가 너무 추운 관계로... 2010. 2. 12.
[일본>유후인] 유후인 쇼핑 : 이누야시키 (犬屋敷) / 네코야시키 (猫屋敷)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 상품을 취급하는 이곳 유후인노 이누야시키 (由布院の犬屋敷) 일본스러운 강아지들... 여기에다 밥먹고 싶지는... 유후인노 네코야시키 (由布院の猫屋敷) 슬랏 형식의 가챠퐁? 사람이 쓰라는 것인지? 고양이가 쓰라는 것인지? 같이써도 되나? 고양이샵 건너편 키티샵 관심없어 패쓰~~~ 2010. 2.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