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단 접이식 대형 부리형 마스크 중에서는 1~2위를 다투는 마스크라고 생각하는 크리넥스 데일리 방역마스크 리뷰입니다.

얼굴 큰 대갈장군이 저의 얼굴형에 아주 잘 맞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공적마스크 구입시 해당 제품이 보이면 무조건 가족 이름까지 동원해서 싹쓸이 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해당 제품은 올해 1월 쿠팡에서 20개 들이 한 박스에 1만 6천원, 현재 공적마스크 가격의 절반 수준 가격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이후로 해당 제품을 더 구입하고 싶었지만 더 이상 구하지 못했는데...


화장지 여성용품 주방용품 등 크리넥스 명성이 오롯이 반영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얼마전 약국에서 공적마스크로 해당 제품이 보여 망설이지 않고 바로 가족 다 팔아서 구매 했습니다 11장


오늘 소개할 크리넥스데일리방역마스크 KK94 대형 리뷰순서입니다.


[1/3] 마스크 등록정보 및 박스형 제품과 개별 제품 비교

[2/3] 크리넥스 마스크 착용기 및 총평, 장점, 단점

[3/3] 타사 부리형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1/3] 마스크 등록정보 및 박스형 제품과 개별 제품 비교


앞에서 소개드린 쿠팡에서 구입한 제품과는 우선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서 차이를 보입니다. 기존 쿠팡 박스제품이 흰색이 패키지였다면, 이번 공적마스클 구입한 크리넥스 데일리 방역마스크 대형은 시원한 파안색이 돋보이는 조금 더 세련된 디자인이라고 할까요

이 외에는 제품명이나 제조원 등 등록정보는 모두 동일합니다.





두 제품 모양 디자인 크기 모두 동일합니다. 마스크 오른쪽 하단에 각인된 크리넥스 로고도 동일합니다.



두 마스크를 겹쳐 촬영한 사진입니다. 크기 및 귀걸이끈 길이등 동일한 제품이며, 포장지 디자인만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스크 내피도 동일하며, 상당히 착용감이 좋은 내피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밀착감을 보이면서도 피부에 너무 달라붙지 않는 재질입니다.

제가 아에르 마스크를 좋아하지만 너무 얼굴에 밀착되어 여름에 사용하기 꺼려지는데, 크리넥스 마스크는 그 부분에서는 아에르 마스크에 비해 좋게 평가합니다.


코편 부분 처리도 잘 되어 있으며, 코조임 후 풀리지 않고 잘 유지됩니다.




납작한 모양의 칼국수 귀걸이끈은 적당한 탄성을 보이며, 원형끈보다는 귓볼에 부담을 적게 줍니다.




마스크 중량은 5g으로 일반 새부형 대형 마스크와 동일합니다.




그러면 두 마스크의 차이는 전혀 없을까요? 

예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두 장의 마스크를 비교하자면, 오른쪽의 이번에 공적 마스크로 구입한 제품의 부직포 엠보싱 처리가 조금 더 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2/3] 크리넥스 마스크 착용기 및 총평, 장점, 단점



앞에서도 말했듯 제가 최애하는 부리형 마스크여서 사심이 좀 들어갑니다.

크리넥스라는 브랜드 값을 톡톡히 하는 제품이 바로 이 제품이 아닐까합니다.


무엇보다도 얼굴 전면을 감싸고 입과 마스크 내피와의 공간을 충분하게 확보하는 부리형 마스크 특성상 회의가 많아 말을 계속하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마스크 크기도 커서 얼굴이 큰 저같은 대두에게도 귓볼 아프지 않고, 얼굴 조이지 않고 편하게 착용 가능한 마스크 입니다.


착용시 느낌은 상당히 하드한 스타일의 마스크 입니다. 이부분은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부분입니다.




[3/3] 타사 부리형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Kf94 제로베이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코튼데이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3M 이지핏 황사방역마스크 블랙 성인용과 사이즈 비교




상공양행 나인포 마스크 블랙과 크기 비교







*********************************************************


Posted by 자꾸웃음이나와 a4b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