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아지와 함께 식사가능한 하이원 리보트 반려동물 식당인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반려견과 방문후기 입니다. 항상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면 숙박과 식사가 큰 불편이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하이원 펫클럽 식당 -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후기입니다.

 

반려견 식당인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위치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콘도 힐클럽 D동 하이원 펫클럽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36년 경력 5성급 호텔 조리명장이 반려견/반려인에게 특화된 요리를 개발하여 제공하는 특급 레스토랑으로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식당이니 외관부터가 다른 식당과는 전혀 다른 모양을 보여줍니다.

 

|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영업시간 및 메뉴, 가격

영업시간은 오전 7시 30분 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됩니다. 2월 까지는 조식뷔페와 점심뷔페가 운영되며 저녁 뷔페는 없습니다. 또는 라스트 오더는 마감 한 시간 전인 오후 3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석식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시간은 시즌에따라 유동적으로 운영되니 방문하실 분들은 확인이 필요합니다.

펫클럽 강아지 식당은 휴식 없이 7시 30분 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됩니다.

| 하이원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가격 및 메뉴

반려인과 반려견 메뉴로 구분되어 있으며, 반려인 뷔페 이용가격은 성인 1만 6천원, 소인 1만 2천원, 유아 6천원 입니다.

반려견은 단품 요리와 오마카세가 있으며 메뉴 및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리장 혼합성 수비드 닭 가슴살 ₩ 11,000원
조리장 혼합성 수비드 연어 ₩ 11,000원 
혼합성 코코넛 가지 크림스프 ₩ 11,000원 
혼합성 전복 황태 죽 ₩ 11,000원
하이하우 오마카세는 35,000원 인데요. 저도 못먹는 오마카세를 강아지에게 주기에는...

 

저희는 하이원 펫클럽 펫룸을 하이하우 페키지로 구입해서 클럽라운지 성인2인과 반려견 1인 무료 이용권을 사용 했습니다.

하이원 팻클럽 입구에는 강아지를 위한 유모차인 일명 개모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모차 없어도 식당 이용에는 큰 불편이 없기는 합니다.

 

| 강아지 식사 및 휴식 공간

하이원 하이하우 클럽라운지는 강아지 식사공간과 반려인 식사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강아지와 함께 방문한 가족들이 편안하게 뷔페 식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강아지가 안전하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먼저 도착한 이름모를 덩치 큰 친구와도 잘 어울리는 설탕이...

이곳 하이원 직원분들께서 워낙 잘 케어해 주셔서 불편없이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강아지와 반려인이 같은 공간에서 식사는 불가능하고요. 강아지공간 안쪽으로 반려인을 위한 뷔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반려인 식당

뷔페식으로 성인기준 1.6만원 입니다. 호텔 뷔페로는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다만 메뉴는 간단합니다만, 자잘한 메뉴들 빼고 꼭 필요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아지 이용까지 고려한다면 상당히 가성비 무난한 곳으로 생각됩니다.

 

흰밥과 계란 볶음밥, 김치와 젖갈류 등 일반적인 한식 - 집밥을 위한 메뉴

 

셀러드 4종 : 닭가슴살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카프레제 셀러드, 단호박/감자/고구마 셀러드 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맛있더라는...

 

호박크림스프 > 김치 콩나물국 > 숭늉이 준비되어 있고요. 얼큰한 김치 콩나물국 추천 드립니다. 이번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 방문 목적이 학회 세미나 참석이어서 새벽 5시에 일어나 6시에 집에서 자차로 가족들과 이동했더니, 당일 컨디션이 말이 아니었는데요. 콩나물국 얼큰 /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이 외에 에스크르램블 (별도로 에그 프라이 주문가능)과 야채볶음, 소시지와 베이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예약한 하이원 펫클럽 펫룸은 A타입으로 입실 시간이 1시 였는데요. 체크인 전에 아점을 먹다보니, 비교적 가볍게 떠왔습니다만...

 

반응형

 

한켠에는 빵 두 종과 과일 한 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는 오렌지 쥬스와 한 두 가지가 더 있었던 것으로 기억을... 

단지 아쉬운 부분은 커피가 없었습니다. 수리중이었는지 세팅 중이었는지... 암튼 커피 없었음... 맘 약간 상함...

 

역시나 뷔페는 단판 승부가 어렵네요. 한 번 더 담아오고 마무리 합니다.

 

| 그리고 다시 강아지 식사를 위한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는 반려인은 식사 불가능하고요. 강아지가 냠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 구성이...

 

하이하우 클럽라운지에서 강아지 설탕이를 위한 메뉴는 조리장 혼합성 수비드 닭 가슴살 ' 입니다. 노란 소스와 노란색 테두리 접시가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고 할까요. 닭가슴살과 소스 그리고 주위에 삼색 파프리카 조각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음식이 세팅되자마자 망설임 없이 순식간에 먹어치우는 설탕이. 사료 말고 이런 음식은 처음 접했는데요. 이렇게 좋아할지는 전혀 에상하지 못했네요. 동양상 보시면 알겠지만 얼마나 이 음식에 집착하는지 민망하더라는...

 

이렇게 접시를 깨끗하게 비웠네요. 

 

728x90

 

식사마친 설탕이는 쿨하게 내려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