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강남 맛집

잠실 홈플러스 맛집 두촌 가마솥밥 & 쭈꾸미 쏘쏘

by a4b4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잠실 홈플러스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인 '두촌 가마솥밥 & 쭈꾸미' 방문후기입니다.

엄청난 맛집은 아니고요. 조용하고 깔끔하게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식당입니다.

 

위치는 홈플러스 잠실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3층이나 4층에도 여러 식당들이 있었지만 현재는 반 이상 폐업한 상황입니다. 아마도 코로나19 영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식당은 깔끔하고, 역시 식사시간을 넘어서 방문하니, 식사하시는 손님이 거의 없네요. 저희는 사람 없는 반대쪽 끝부분으로 자리를...

 

'잠실 홈플러스점 두촌 가마솥밥 쭈꾸미 ' 메뉴 및 가격입니다.

1만 5천원 전후의 정식 메뉴와 1만원 미만의 단품 순두부요리, 그리고 철판쭈꾸미, 곱창전공, 불고기 등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은 역시나 돌솥밥!!!

 

저희는 철판쭈꾸미와 고등어구이 + 솥밥 주문합니다.

 

반찬은 6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셀프코너에서 원하는 만큼 담아가시면 됩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소시지 반잔도, 쭈꾸미와 잘 어울리는 콩나물도 나오네요.

 

고등어 구이 & 솥밥 = 9,000원

 

고등어는 한 마리가 나옵니다. 물론 사이즈는 좀 작고요 (1인 분이니) 간은 삼삼합니다.

솥밥과 함께, 그리고 나중에 누릉지와 먹기에 딱 좋은 조합이네요. 살이 두툼하지는 않습니다.

 

철판쭈꾸미 1인 분 13,000원

두촌 가마솥밥 & 쭈꾸미에 왔으니 주꾸미 볶음은 먹어야죠. 기본 2인 분 주문하셔야 하며, 밥은 별도로 주문해야 합니다. 솥밥이 2,000원이니 2인 주문하면 30,000원 나온다는...

 

반 조리되어서 나오고요. 맛은 무난합니다. 약간 달달한 느낌이 있다고 할까요? 쭈꾸미는 질기지 않고 맵기는 저에게는 적당 아이에게는 조금 매운 정도입니다. 잘 먹을만큼 주꾸미는 충분히 나오네요.

 

쭈꾸미볶음을 먹고 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데요. 사진이 없네요. 역시 철판 볶음에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잠실근처에서 조용하고 사람 적은 쭈꾸미 맛집을 찾는다면 홈플러스 잠실점 1층에 위치한 '두촌 가마솥밥 & 쭈꾸미' 고려해 보세요.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쏘쏘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