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 다반사/마스크 리뷰 KF94 KF80

아에르 컬러마스크 마지막 7번 '리드 베이지' 색상 리뷰

by 자꾸웃음이나와 a4b4 2020. 11. 14.


컬러마스크의 대표 주자 아에르 컬러마스크 7종 중 마지막일 아에르 베이지 마스크 리뷰입니다.


아에르에서는 스탠다드 핏 라인으로는 화이트, 블랙, 그래이 색상의 마스크를 오늘 리뷰할 씨에스 보건용 마스크 라인에서는 화이트 블랙은 물론 와인, 네이비, 베이지, 그린 등 7가지 색상의 컬러마스크가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리뷰할 색상은 리드 베이지 (Reed Beige)로 갈대 색상 같은 베이지 색상의 마스크 입니다.



기존 상반기 출시되었던 아에르 베이지 마스크에서 리패키징, 리네임된 제품입니다만 제품 자체의 변경은 없습니다.

10매입 박스포장 제품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에르샵에서 매일 오전 9시 45분부터 선착순 판매됩니다.



식약처 등록 제품명은 아에르 씨에스보건용마스크 KF94 제품이며, 사이즈는 S, M, L가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대형 사이즈인 L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제조 및 판매는 에티카 마스크로도 유명한 씨앤투스성진 입니다.




아에르 마스크 베이지 컬러 색상 및 재질 리뷰



모니터로 보니 전체적인 색상은 사진보다 조금 진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세로 이단접이식 새부리형 마스크입니다. 새부리형 마스크 중에서는 상당히 심플하고 작은 크기를 보여주는 디자인입니다.

외부 부직포 재질은 약간 부드러운 촉감을 보여주면서 고급스럽게 엠보싱 처리되어 있습니다.





아에르 컬러마스크 라인은 마스크 면적이 최소화된 디자인의 새부리형 마스크입니다. 

얼굴 전체를 가리기 보다는 앞부분과 옆의 절반정도가 커버되는 디자인의 마스크입니다.




보통 새부리형 마스크의 경우 납작한 칼국수형 귀걸이끈이 많이 사용되지만, 아에르 씨에스보건묭마스크 라이에는 원형의 둥근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습니다.





마스크 염색이 좀 균일하지 않다는...

다른 6가지 색상의 아에르 마스크에 비해 색상이 조금 균일하지 않습니다. 조명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꼭 컬러에 대한 흠을 잡자면 이정도






마스크 내피는 약간 드라이한 촉감을 주며, 보풀이나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스크 중량은 4.4그램으로 일반적인 KF94 대형사이즈 마스크 중량보다는 약간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아에르 마스크는 모델별로 각각 다른 사이즈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스크 사이즈 비교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디자인별 아에르 마스크 사이즈 비교 (라이트 핏, 스탠다드 베이직, 씨에스보건) ▶ https://a4b4.tistory.com/3675




아에르 베이지 마스크와 아에르 아이보리 마스크 컬러 비교





개봉전에는 아이보리와 베이지 색상 차이가 많이 나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상당히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보리의 경우 이름과 같이 상아색에 가깝다고 하면, 베이지는 거의 황토색에 가까운 색상을 보여줍니다.

마스크 커뮤니티에서 베이지 컬러 착용하면 입이 사라진다는 말이 어떤 의미인지 알겠다는...




KF94 아에르 컬러마스크 7종 색상 비교


패키징은 달라도 마스크 디자인은 모두 동일한 제품입니다. 오른쪽의 3종은 최근에 리패킹징 및 리네임된 색상의 제품입니다.





왼쪽부터 블랙 > 네이비 > 그린 > 와인 > 베이지 > 아이보리 > 화이트 색상입니다. 모두 대형 (L) 사이즈며, 베이지만 M 사이즈입니다.

개인적으로 잘 나온 색상은 와인 > 네이비 > 그린 > 아이보리 순이라고 생각하지만, 역시 개취!!!




베이지 색상 마스크 착용샷은 아래와 같습니다. 얼굴 색상을 상당히 많이 타는 마스크가 아닐까 합니다.





딱 제가 아에르 리드 베이지 마스크를 개봉할때 느낌은 딱 진한색의 파운데이션 느낌이었다는...

코로나19로 벌써 마스크를 상시 착용한지 11개월차에 들어가네요. 좀더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마스크가 출시 되었으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