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장기화로 마스크 수급에 문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공적마스크 판매는 주에 2장으로 별도 마스크를 구매하지 않는다면 한 장으로 3일은 사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에 마스크 소독을 위한 마스크 살균제 관심이 높아지는데요

 

오늘은 인체에 해롭지 않고 무향 무색의 스프레이타입 마스크 살균제 미산성 차아염소산수 소개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미산성 차아염소산수 살균 소독제 입니다.

회사나 보건소 등에서도 소독용 에탄올 등과 함께 많이 사용되는 소독제 입니다.

 

 

 

아래와 같이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FDA 승인과 식품에도 사용되는 안전항 소독약품이하고 합니다.

또한 여러곳에서도 살균소독제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코로나 바이러스 소독을 위한 마스크 소독 살균제 제품인 '바이오클리너 플러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원액을 100배 희석한 제품이라고합니다.

 

 

 

의류 및 아이장남감, 여러 시설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살균 소독제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바이오클리너 플러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무색 무취의 물같은 액체성분입니다.

사실 99%가 물이니... 물과 같아 보인다고 해도...

 

 

 

 

또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어느 곳에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평가글에는 스프레이 부분이 작다, 불편하다 하는데 저는 아직까지 불편을 느끼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페브리즈 같은 스프레이 제품과 같이 분무구는 On / Off가 가능합니다.

 

 

 

평소 회사 출퇴근시에는 하루 한 장 사용하지만, 주말 등에는 산책, 장보기 등 집밖과 집안으로 드나듬이 심한데요

이때마다 마스크를 새로 사용할 수 없어 이렇게 마스크 살균제를 사용합니다.

 

사실 얼마나 살균효과가 있는지는 알 수 없네요. 다만 여러곳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살균 소독제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Posted by 자꾸웃음이나와 a4b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