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았던 코로나 마스크인 블루나 마스크 구매성공기 공유


공식적인 상품명은 KF94 블루나 페이스 핏 황사 방역마스크 / 끈조절 가능으로 일회용 마스크 중에서는 고가 라인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다만 최근 가격인상으로 많은 원성을 사고 있는 제품인데요 (상대적으로 구입은 쉽다는...)


오늘은 블루나 마스크 판매시간 및 구매 성공팁 공유 드립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상대적으로 구매과정에 스트레스가 적은...





먼저 지난 주말에 도착한 블루나 페이스 핏 마스크 인증샷 / 10장씩 총 30장 되겠습니다.

한 사람 기준으로는 한 달 사용분이고, 무려 15주 동안 약국에 줄을 서야 받을 수 있는 수량입니다.

다만 제가 챙겨야 할 식솔이 10명 정도여서 일주일 버티기도 힘드네요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KF94 블루나 마스크 단점? 지금 비난을 받는 부분입니다.

지난주 제가 구매할 당시 10장에 19,900원 최대 30장 구매가능 한 장에 1,990원 가격이었습니다. 

당시 싸지도 비싸지도... 판단하기 어려운 가격이었는데요. 


얼마전 블루나 마스크 가격이 40% 이상 폭등 했습니다.


9장에 24,900원 > 장당 2,767원으로 40%넘게 가격이 올랐습니다. 그리고 30장에서 9장으로 구매 제한도...

그러나 지금은 2천원 초반대에서 마스크 구하기는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결제만 하면 배송은 신속합니다. 바로 도착하네요.

사실 한 시간 두 시간 줄 서서 마스크 두 장 받는다면 그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죠...

준 전시상황에 배급 받는 것과 비슷하니, 감당할 수 밖에 없는 일이고요...


차라리 1~2만원 더 주고 이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겠습니다.






좋은 품질의 KF94 코로나 마스크를 비교적 쉽게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곳도 없습니다.

다른 온라인 쇼핑몰과 다르게 입고되면 몇 시간 정도는 구매 가능합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아서 겠죠. 제가 10장 2천원에 구매할 시점에도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이어서 저도 망설였고, 비교적 쉽게 구매 했습니다.)


당장 코로나 마스크가 필요하고, 시간도 없고... 이런 분들은 블루나 마스크 시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Posted by 자꾸웃음이나와 a4b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