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중등인강 순위 1위 엠베스트에서 예비 중학생을 위한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매년 11월 전후로 서울 부산 등 오프라인 전국 투어 설명회를 진행했지만,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로 진행됩니다.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중등인강 1위의 실적과 저력

오직 엠베스트에서만 가능한 예비중 설명회 사전신청페이지 오픈 했습니다.

 

 

 

 

★★★ 설명회 신청 바로가기 ★★★

 

http://www.mbest.co.kr/pub_event/event/00000391/#scrollTop

 

 

 

 

 

★★★ 설명회 신청 바로가기 ★★★

 

http://www.mbest.co.kr/pub_event/event/00000391/#scrollTop

 

 

 

 

첫 선택이 놀라운 결과를 만듭니다.

압도적 실적 1위 중등인강 엠베스트 온라인 LIVE 설명회

 

예비중 입시준비 전략

예비중을 위한 입시변화 분석부터 특목고, 최상위 대학으로의 성공 진학 전략까지!

중등 1위* 엠베스트만의 시작부터 앞서갈 성공 전략 大공개!

 

11월 26일(목) 오후 8시

엠베스트 홈페이지, 모바일, 프라임탭에서 생방송 됩니다

 

설명회 프로그램

[1부] 중학교 입학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입시변화 사항

[2부] 중1부터 시작하는 영재학교, 특목/자사고 진학전략

[3부] 입시 궁금증 해결! Q & A  - 선정된 사전 질문 답변 시간

 

PC & 모바일 프라임탭 동시 생중계

급변하는 입시정책 전격 분석

특목/자사고 진학 준비전략

사전 신청 시 입시 전략집 무료 / 엠베스트 온라인 LIVE 설명회 사전등록 신청자 특별혜택

 

* 교재 할인 쿠폰은 11월 30일 일괄 지급됩니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쿠폰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입시전략집은 사전등록 신청자에게 11월 26일(목) 설명회 단, 하루만 PDF로 무료 제공되며, 설명회가 종료 된 후 유료로 별도 판매됩니다.

* 엠베스트 7일 무료체험은 별도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급변하는 입시 환경 속 입시에 대한 모든 궁금증! 

지금 사전 질문을 남겨주세요! 엠베스트 라이브 설명회를 통해 궁금증도 해결하고 선물도 드립니다! 

 

▶접수 기간 : 2020년 10월 30일(금) ~ 11월 19일(목)

▶대상 : 엠베스트/엘리하이 회원 누구나

▶당첨자 발표 : 2020년 12월 3일(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추첨 증정

 

  * 사전 질문하기는 사전 신청 후 아이디당 1회 가능하며, 질문의 분류를 선택 후 질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내부 기준에 따라 선정된 질문은 라이브 설명회에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신중히 작성 부탁드립니다.

  *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엠베스트 홈페이지 > 이벤트 > 당첨자 발표/공지“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당첨자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폰 번호 및 회원정보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회원정보 미기재 및 오기재로 인한 상품 미수령은 재발송 불가합니다.

  * 상품 사용 여부와 상관 없이 유효기간 연장이나 환불 및 재발송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내에 상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유의사항>

 * 설명회는 엠베스트/엘리하이 회원에게 제공되며, 로그인 후 시청 가능합니다.

 * 설명회는 PC, 모바일, 프라입탭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 모바일에서 4G/5G 시청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설명회 신청 바로가기 ★★★

 

http://www.mbest.co.kr/pub_event/event/00000391/#scrollTop

 

 

 

[광고] 해당 포스팅인 상업적인 성격의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다시 유명 브랜드 쌍방울 마스크 리뷰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올해 하반기부터 제약회사와 중견기업에서도 마스크 시장에 많이 진입을 했는데요.

최근 쌍방울에서 마스크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고 지오영등과 제휴하면서 많이 알려진 마스크 입니다.


쌍방울 트라이 황사방역마스크 KF94 대형 사이즈 및 착용기 리뷰



식약처 등록명은 '트라이 황사방역마스크' 입니다. KF94, 대형, 흰색 제품 하나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조원은 쌍방울 익산공장이며 공장에서는 쌍방울 마스크 한 종류만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석 달전인 8월에 식약처 승인된 마스크입니다.

요즘 제약회사나 인지도 있는 기업에서 유통하는 마스크의 경우 기존 자체 개발없이 기존 마스크를 케이스만 변경한 OEM 제품들이 많은데요. 


쌍방울 마스크 트라이는 아마도 자체적으로 개발 및 생산한 제품으로 판단 됩니다.




1매입 개별포장 제품입니다. 온라인 소셜커머스나 쇼핑몰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저는 약국에서 한 장에 1천 1백원에 구입했습니다.




[1/3] 쌍방울 마스크 트라이 대형 디자인 소개


마스크 디자인은 일반적인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마스크 디자인입니다. 라운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유사한 디자인의 마스크제품 몇 개가 생각는데요. 해당 제품과의 비교리뷰는 글 하단에서 진행합니다.





쌍방을 마스크 트라이는 드라이하고 매끈한 느낌의 외부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KF94 마스크 답게 조금은 두께감이 느껴지는 마스크입니다.

약간 두껍다고 말했지만 각 잡히는 하드한 스타일의 마스크는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소프트한 스타일의 마스크입니다.




트라이 마스크에는 원형의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으며, 장력은 약한 편입니다. 이어밴드가 잘 늘어난다는...





KF94 방울 트라이 마스크 내부 부직포는 4중구보 보호필터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만 소개페이지에 해당 필터의 원산지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안감 부직포는 드라이한 촉감을 보여주며, 마스크 개봉시 마스크에서 냄새는 나지 않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마스크 내피에 약간의 보풀이 있습니다.

심하지는 않지만 트라이 마스크를 착용하면 코 부분에 약한 간지러운 문제가 있습니다. 심하지는 않고요. 순간 순간 간지러운 느낌이 얼굴로 전해집니다.

(해당 부분은 저의 주관적인 착용감입니다. 개인에 따라 많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지지대 마감처리는 무난하게 잘 되었으며, 콧들에 불편하거나 자극은 없습니다. 조임 후 상대도 잘 유지됩니다.




마스크 무게는 5.5그램으로KF94 대형사이즈 마스크 중에서는 조금 무게감이 있는 편입니다.




[2/3] KF94 트라이 쌍방울 마스크 착용감, 장점, 단점 리뷰



| 전체적으로 무난한 착용감을 보여주는 쌍방울 마스크...


상당히 여유로운 공간과 착용감을 보여주는 KF94 대형사이즈 마스크 입니다.

마스크각이 딱 나오지는 않습니다, 두툼한 4중필터여서 기대했는데... 그렇다고 아래 사진과 같이 적당한 착용감과 핏은 나오는 제품입니다.

사이즈 또한 상당히 여유롭게 나와서 아주 얼굴사이즈가 큰 초대두가 아니라면, 대두도 착용에 큰 불편은 없습니다.



| 역시나 마음에 걸리는 부분은 마스크 보풀...


착용전 개봉부터 마스크 테두리에는 약한 보풀이 있습니다. 이런 약한 보풀의 경우 간지러움을 유발하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있는데, 오늘 리뷰하는 쌍방울 트라이 마스크의 경우 저에게는 약하게 간지러운 불편함이 있네요. 장시간 착용하니 보풀이 좀 더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3/3] KF94 쌍방울 트라이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늘푸른 마스크 비교



늘푸른 마스크 KF94 대형 리뷰 ▶https://a4b4.tistory.com/3601



마스크 스타일은 늘푸른 마스크와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사이즈는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중형의 중간정도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쌍방울 마스크 사이즈 실측은 가로 폭 길이 약 21센티미터, 세로 높이 약 8센티미터로 일반적인 대형사이즈 마스크 크기를 보여줍니다.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보라사자 웰킵스 스마트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웰킵스 리얼블랙으로 보이는 웰킵스 뉴스마트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위케어 블랙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TIA 보튼 마스크 초대형과 크기 비교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6094


트라이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

제품명 트라이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

성상 흰색의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쌍방울 익산공장

허가일 2020-08-31

품목기준코드 202006094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주)쌍방울 익산공장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김세호

사업자등록번호 4038516348 업소허가일자 2020-08-31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1 (주)쌍방울 마스크 54627 전라북도 익산시 서동로 239 부속건축물 라동, 마동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초등인강 엘리하이에서 영재교육원, 영재학급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가이드가 오픈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영재 & 영재교육' '영재교육원 선발'에 대한 자세하고 쉬운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영재교육 가이드 바로가기 http://junior.mbest.co.kr/studyinfo/youngje/yj_edu01.asp

 

 

                                        영재의 특성                                        

 

미국의 영재교육학자인 조셉 렌줄리(Joseph Renzulli)는 영재의 특성을 다음과 같이 정의했습니다.

 

 

 

                                         영재 상식                                         

 

 

 

 

                                    영재성 개발 방법                                    

 

 

 

                                          영재교육                                         

 

 

 

 

                            대한민국 영재교육 추진 방향                              

 

대한민국의 영재교육은 ‘영재교육 진흥 종합계획‘ & ‘과학영재 발굴육성 종합계획'에 따라 진행됩니다. 

현재는 ‘제 4차 영재교육 진흥 종합계획‘ & ‘제 3차 과학영재 발굴육성 종합계획'에 준하여 영재교육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제 4차 영재교육 진흥 종합계획                           

 

 

 

                         제 3차 과학영재 발굴육성 종합계획                       

 

 

 

                                     영재교육원 선발                                    

 

 

   

                                     영재교육원 현황                                    

 

 

 

영재교육원 선발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초등인강 엘리하이 영재교육원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http://junior.mbest.co.kr/studyinfo/youngje/yj_edu01.asp

 

 

 

[광고] 이 포스팅은 상업적 목적의 인플루언서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최근 소셜커머스 등에서 귀가편한 마스크로 홍보하는 새부리형 청바지 마스크 리뷰 및 사용기입니다.

KF94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 입체형 리뷰


먼저 청바지 천을 연상케하는 독특한 마스크 디자인과 주황과 청색, 라운드 처리된 강렬할 패키지가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무중력끈으로 유명한 '미마 마스크'와 동일해 보이는 스타일의 마스크입니다.



식약처 등록 명칭은 '굿데이 이지핏 입체형 마스크'. KF94 제품에 별도의 사이즈 표기는 없습니다. 색상은 진한 청색, 1매입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부분은 제조업자와 수입자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즉 국내산 제품이 아닌 수입 마스크 입니다.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는 중국 산둥성 칭다오에서 생산하고 대희물산에서 수입한 중국산 마스크입니다.

물론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았다 하니 기능에는 큰 문제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 패키지에 표시된 특장점 입니다.

고성능필터, 편하고 착용감 좋고, 4중 부직포(nonwoven) 필터, 무형광 (No fluorescent) 등등 좋은 이야기는 다 있네요.. 




[1/3]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 디자인 특징



상당히 독특하 디자인의 새부리형 마스크 입니다. 마스크 부직포 재질 및 색상도 독특하고 귀걸이끈 디자인도 독특합니다.

여러 마스크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세아도 주식회사의 미마 마스크와 상당히 유사한 디자인입니다.




굿데이 마스크는 일명 청바지 마스크로 불리는데요. 언뜻 보기에는 진짜 청바지 천으로 만든 마스크처럼 보입니다.

다만 자세히 보면 매끄러운 느낌의 부직포에 프린트된 제품입니다. 그래도 상당히 색상과 패턴을 잘 뽑았다는 생각입니다.



코앞에서 마스크를 보거나 만저보지 않는다면, 깜빡 속을 수 있는 디자인...

왜 국내 마스크제조 업체는 이런 생각을 하지 못했을까요?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 귀걸이끈은 기존 새부리형 마스크에서 많이 사용하던 납작한 모양의 칼국수끈 대신에 얇고 넓은 스타일의 탄성이 좋은 끈이 사용되었습니다.

디자인은 좀 그렇지만 귓불에 자극이 최소화되는 디자인의 마스크 입니다. 


동일하 스타일의 미마 마스크 귀걸이끈에 비해 장력은 조금 강한 편입니다.





코편의 마감 또한 무난하게 처리되었으며, 조임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마스크 내부 부직포는 부드럽고 얇은 촉감이며 보풀이난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2/3] 굿데이 이지핏 마스와 미마 보건용 마스크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폭 길이 약 9센티미터, 세로 길이 약 14센티미터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대형 사이즈 새부리형 마스크 중에서는 작고, 중형 사이즈 보다는 조금 커보이는 크기입니다.




왼쪽이 중국산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 vs 오른쪽이 미마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중형 사이즈 입니다.

육안으로 보면 마스크 높이는 굿데이 마스크가 조금 높고, 끈길이 포함한 가로폭은 미마 마스크가 커 보입니다.





두 마스크를 겹치고 펼친 사진, 두 제품중에 한 제품이 디자인 및 스타일을 카피한 것 같은데요...

미마 마스크의 식약처 허가일이 올해 1월 3일, 이지핏 마스크는 2월 20일 식약처 승인을 받았네요




심지어 두 제품은 외형은 물론 안쪽에 사용된 마스크 내피의 촉감과 두께도 비슷합니다. 얇고 매끈한 촉감을 보여주는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와 미마 마스크 내피

또한, 주 제품 모두 장시간 착용시 보풀이 발생하거나 간지러움 등 피부 트러블은 없습니다.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 무게도 3.4그램으로 미마마스크와 거의 비슷한 무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3/3] 중국산 굿데이 이지핏 마스크 착용감 및 총평, 장점 / 불편한점



| 솔직히 디자인 짝퉁 빼고는 깔께 없지만, 중국산 마스크는 싫어


솔직히 마스크 전체적인 완성도는 싸구려 국내산 마스크보다 더 좋습니다.

약간 어설프지만 청바지의 느낌이 나는 재질 처리도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마스크 착용감도 좋고, 귀도 편한 마스크 입니다.

만약 국내산 원자재와 국내에서 제조 했다면 기존의 단색 컬러마스크보다도 인기가 있지 않았을까 합니다.



| 별도의 사이즈는 표시되어 있지 않지만 중형과 대형사이? 일반 성인은 조금 작은 사이즈


딱 얼작녀나 중학생 전후의 아이들이 착용하기에 알맞은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주말 용인시 화장장인 용인 평온의 숲 화장터 '나래원' 방문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평온의숲로 77)

상당히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서울시 화장터보다 사람도 없고 공간이 여유로운 부분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


뭐 여기도 님비현상 등으로 시간 질질 끌다가 2013년 개장 및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용인 평온의 숲 구성...

화장터인 나래원과 납골당, 봉안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암튼 우리는 이곳 화장터 이용을 위해 방문했으니 바로 맨 끝에 있는 나래원으로 이동...




용인시 평온의 숲 입구에서 쭉 끝까지 가니 보이는 나래원 건물... 이곳이 용인시 화장터



상당히 깔끔하게 꾸며진 공간, 단풍까지 들고 있어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데...





이곳 나래원 입구에서 관을 내리고 화장터로 운구하게 되는데...






용인 화장터 평온의 숲 나래원 운영 정보


총 11개 화로, 아침 7시 30분 부터 한 시간 단위로 총 8회차, 한 회차에 두 시간 소요

일반 시신은 6회차 오후 12시 30분 시작해서 2시 30분에 종료. 하루 41기 처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대략적인 공간은 이렇게, 생각보다 고별실 공간이 넓다. 





시신이 화로에 들어가면 유족들은 건물 2층으로 이동해서 두 시간을 대기하게 된다.



간단한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테리아 하나 있고, 가격과 판매조건은 아래와 같고...





나래원 2층에는 매점과 식당이 있는데 식당 메뉴는 갈비탕과 설렁탕, 우거지탕에 술과 술안주인 제육볶음 판매

가격은 8000원 전후로 무난한 가격, 코로나19도 부담되고 먹어보지는 않았다.





이렇게 생긴 유족 대기실에서 화장작업이 완료되기를 기다린다는... 최대 2시간 소요되고 대략 한 시간 대기하면, 유족 호출이 온다.




다시 1층으로 내려가고 화장공간 오른쪽 끝에있는 곳에서 마지막 유골을 확인하고 끝...

용인 평온의 숲 화장터인 나래원 ... 기대 보다 깔끔하고 시설 좋았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KF94 새부리형 마스크 후기 및 리뷰입니다.

마스크 제품명은 닥터펩스토리 마스크 KF94 대형 제품으로 최근 홈쇼핑에서 종종 저렴한 가격에 접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해당 디자인으로 여러 브랜드명으로 판매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특히 한쪽에는 KF94, 다른 한쪽에는 Fresh 각인이 된 동일한 디자인의 새부리형 마스크가 홈쇼핑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많이 보이네요





닥터펩스토리 kf94 마스크 후기는 다음과 같이 리뷰합니다.


1. 마스크 등록정보 및 디자인 리뷰 > 2. 마스크 착용감 및 사이즈 리뷰 > 3. 닥터펩스토리 vs 제로베이마스크 비교




[1/3] 닥터펩스토리 마스크 등록정보 및 디자인 리뷰


식약처 마스크 등록명은 KF94 '닥터펩스토리 황사보건마스크' 대형입니다. 마스크 제조원은 이디엘로 제로베이 마스크로 잘 알려진 제조사입니다.

제로베이 마스크와 연관된 부분은 글 중간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한 매입 개별포장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쇼핑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30장 50장 단위로 주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장당 800원 정도의 가격






닥터펩스토리 마스크 모양은 쉽게 볼 수 있는 새부리형 마스크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전체적인 아웃라인은 유한킴벌리에서 나온 크리넥스데일리방역마스크 대형과 비슷합니다. 사이즈는 오늘 리뷰하는 닥터펩스토리 마스크가 조금 더 큽니다.

(크리넥스 마스크 리뷰 바로가기 ▶ https://a4b4.tistory.com/3631)




마스크 양쪽으로 KF94와 Fresh 문자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두 문자가 각인된 제품이 여럿 보인다는...



외부 부직포 촉감은 드라이하면서 약간 매끈한 촉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균일하고 깔끔한 패턴도 눈에 띄는 디자인...





닥터펩스토리 KF94 마스크 후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내피 촉감입니다.

상당히 얇고 드라이하면서 매끄러운 촉감의 부직포가 내피에 사용되었습니다. 4중 필터방식이며, 저렴이 마스크에서 발생하는 묘한 약품 냄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당히 깔끔한 마감과 접합, 내피에 보풀이 발생하거나 착용시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9월 25일 기준으로 닥터펩스토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는 아래와 같이 원산지 문의에 4중필터 (겉감, 안감, 중간제, MB필터) 모두 

국내산 부자재를 사용하고 있다는 답변이 등록되어 있네요. 



귀걸이끈은 여러 새부리형 마스크에서 많이 사용되는 납작한 모양의 칼국수 귀걸이끈이 사용되었습니다. 끈의 장력은 일반적인 수준을 보여줍니다.




이중철사가 삽입된 코지지대 마감도 무난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콧등에 철사로 인한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2/3] 닥터펩스토리 KF94마스크 후기 : 마스크 착용감 및 사이즈 리뷰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길이 12센티미터, 높이는 15센티미터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일반적인 새부리형 대형마스크 크기




| 닥터펩스토리 kf94마스크는 얇고 가벼운 착용감도 큰 문제없는 무난한 수준의 마스크입니다. 


먼저 얼굴 밀착감은 좋습니다. 조금 얇고 소프트한 관계로 착용핏이 아주 잘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그럭저럭 만족

특히 마스크 안쪽 공간이 충분하게 확보되는 새부리형 마스크의 장점을 닥터펩스토리 마스크도 잘 가지고 있습니다. 회의 많거나 말 많이 하시는 직업을 가지시 분들에게 좋을 듯... 별칭과 같이 새부리처럼 튀어나오는 것은 감안하셔야합니다.





| 대두인 저도 만족하는 사이즈,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마스크 L 대형이 좀 크다면 이제품 추천합니다.


얼굴사이즈 큰 대갈장군인 저의 경우 아에르 마스크 대형이 조금 여유있다고 할까요? 그래서 좀 불편한데...

저 같은 불편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잘 맞는 사이즈의 마스크라고 생각합니다.




[3/3] 닥터펩스토리 마스크 vs 제로베이마스크 비교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두 제품의 제조사는 주식회사이디엘로 동일합니다.


제로베이미세황사마스크(KF94) 식약처 승인은 2019-11-06 / 닥터펩스토리 마스크 승인일은 2020-05-27 입니다. 제로베이가 반년정도 먼저 등록되었네요.

(참고로 이디엘른 뉴제로베이미세황사마스크(KF94), 제로미세황사마스크(KF94), 제로베이플러스미세황사마스크(KF94)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두 마스크의 디자인은 동일하면 양쪽 각인까지 모두 동일합니다.




마스크 펼친 모습이나, 겹친상태 또한 두 마스크 구분이 불가능할 정도로 동일합니다. 외형만으로는 쌍둥이 마스크입니다.





외형이 같은 쌍둥이도 성격이 다르듯... 

마스크 무게와 두께에서는 닥터팹스토리 마스크와 제로베이 마스크가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위는 제로베이 마스크, 아래는 닥터 팹스토리 마스크입니다. 두 마스크 두께에서도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외에 디자인적인 차이는 귀걸이끈 압착 부분이 다르다는 정도, 오른쪽 동그랗게 마감된 제품이 KF94 닥터 펩스토리 마스크입니다.




외형과 사이즈는 동일하지만 두 마스크를 착용했을 경우 느낌은 대두인 저의 기준으로는 닥터팹스토리 KF94 황사본건마스크가 좀 더 편한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3925


닥터펩스토리황사보건마스크(KF94)(대형)(흰색)


기본정보


제품명 닥터펩스토리황사보건마스크(KF94)(대형)(흰색)

성상 흰색의 2단 세로접이식으로 본체 좌측에는 KF94, 우측에는 Fresh 및 삼단 물결무늬 초음파 문양이 있으며, 코편과 양 측면으로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식회사이디엘

허가일 2020-05-27

품목기준코드 202003925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공봉규

사업자등록번호 1438118766 업소허가일자 2019-01-07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2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주식회사이디엘 15107 경기도 시흥시 정왕천로 155 A동 401-3호(정왕동)

2 2공장 15434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범지기로141번길 86 2층(일부)

품목리스트 - 13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뉴제로베이미세황사마스크(KF80)

2 뉴제로베이미세황사마스크(KF94)

3 닥터로드황사마스크(KF94)(대형,중형)(흰색,검정)

4 닥터펩스토리황사보건마스크(KF94)(대형)(흰색)

5 액티바리브황사보건마스크(KF94)(대형)(흰색)

6 제로미세황사마스크(KF80)대형(흰색,검정),중형(흰색,검정)

7 제로미세황사마스크(KF94)(대형, 중형)(흰색, 검정)

8 제로베이미세황사마스크(KF94)(대형,중형)(흰색,검정)

9 제로베이프리미엄미세방역마스크(KF94)(대형,중형)(흰색)

10 제로베이플러스미세황사마스크(KF94)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딸아이와 함께 주말에 미니어처 만들기에 도전 했습니다. 

나름 가성비 좋은 중저가 미니어처 제품인 아디코 미니어처의 '아디코 DIY 미니어처 하우스 키트 놀이동산' 제품 조립기입니다.


난이도는 중간 정도이고 제품 완성도는 가격대비 매우 좋습니다.

다만 조립과정과 고정이 너무 힘듭니다. 제품에 접착제 칠하고 굳는 시간 기다리고... 총 4시간 소요되었네요...




아디코 DYI 미니어처 하우스 키트 놀이동산세트는 아래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1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가격에는 전혀 불만 없습니다. 만 원으로 초등학교 딸아이와 즐기는 주말 반나절의 소소한 행복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0722498&pageKey=73741698&itemId=245175856&vendorItemId=3603012495






미니어처 만들기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중국산 저가티가 팍팍 나는 인쇄상태...





내용물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완성된 미니어처를 넣은 돔과 조명관련 부품들...

그리고 미니어처 만들기 재료들... 조가으로 보면 상당히 갯수가 많습니다. 딱 보는순간 '시간 좀 걸리겠는데...' 이런 생각이...




아다코 미니어처 놀이동산 세트 설명서는 영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영어를 몰라도 그냥 보면 조립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아이 혼자 하기에는 난이도가 좀 있네요. 영어에 대한 울렁증도 생기고...




본격적으로 판 벌립니다. 

각각의 소품별로 별도포장이 되어 있어 조립에는 큰 어려움이 없는데요. 가장 큰 문제는 접착제가 굳는 속도입니다. 또한 접착물 고정이 상당히 힘듭니다.




대형 관람차의 조립, 전구가 연결되고 두 개의 큰 판에 각각의 관람차를 접착해야 하는데요.

목공용 본드가 빨리 굳지 않아서 상당히 힘듭니다. 가장 먼저 조립하고 이렇게 고정하고 한 시간 이상 있어야 한다는...

안그러면 관람차들이 고정이 안되어 있네요... 




나머지는 설명서에 맞추어 조립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종이 자르고... 등등 각각의 연출 능력에 맞추어 조금씩 변경이 가능합니다.






우선 완성된 모습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고퀄로 나오네요. 조명색도 상당히 은은하고 소품으로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돔을 벗긴 상태가 더 이쁘기는 한데, 관리나 먼지는 감당이...





먼저 대형 휠조립이야기...

두 개의 큰 판에 관람차 접착하고, 전선 빼고. 이렇게 관람차 틀이 고정된 후에 비즈 고정시키고, 지지대 연결합니다.

만약 순간접착제 있으시며 좀 더 빠른 속도가 날 듯합니다.

요녀석 먼저 틀 잡고, 집 하나 만들고, 다시 요녀석 비즈 붙이고, 집 하나 만들고... 이런 순서로 작업하세요



아디코 미니어처 DIY 하우스 키트 놀이동산 관람차는 아쉽게도 회전하지는 않습니다. 모터로 회전까지 가능했으면 짱인데, 1만원 가격으로는 당근 무리겠죠?





카페차량 조립은 간단합니다. 틀 잡고 종이를 어려 붙여서 만들게 됩니다. 인형은 완제품...

마지막에 짜증나는 부분은 차 아래로 조명을 빼고 차를 고정해야 하는데, 역시나 뻣뻣한 전선때문에 차가 잘 고정되지 않습니다.

여기도 순간접착체 도움이 필요합니다.







베이커리샵도 마찬가지 자잘한 소품이 많은데요. 나무 부속과 종이가 필요합니다.

여기도 집 고정에 시간이 걸리네요. 또한 조명 빼고 고정에 시간 걸리고요




정원 부분은 난이도가 가장 쉬운 부분...




대관람차 단상 주변 처리도 동봉된 접착제로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길이에 맞게 잘 자르고 순간접착제를 사용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아디코 미니어처 DIY 하우스 키트 놀이동산 세트 완성!

그래도 다 만들고 나니 주말에 힐링되는 느낌... 당장 쿠팡에서 주문하시면 로켓배송으로 내일 받아볼 수 있으니 주말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0722498&pageKey=73741698&itemId=245175856&vendorItemId=3603012495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새부리형 마스크로 유명한 아에르가 컬러마스크로 사람들 감질맛나게 하네요.

올해 하반기 전후로 화이트 모델 only에서 블랙 색상이 추가되더니, 


아래와 같이 아에르 한정판 컬러마스크 6가지 색상을 네이버 아에르샵에서 잠깐 판매하다가 중단 되었는데요.

지난주까지 와인색상을 다시 판매하다가, 이어서 그린 색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과연 다음에는 또 어떤 색상이 판매될지...



현재까지 구매 성공한 아에르 마스크 색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로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9시45분 집에서 개인 PC로 모니터를 피봇 설정해서 세로로 놓고 창 3개정도 작게 띄우고 순차적으로 F5 새로고침...

하나 걸리면 바로 전체창 전환해서 스크롤 없이 한 방에 결제까지...





위 사진은 지난주까지 판매된 아에르 컬러마스크 와인색상입니다. 패키지도 핑크색으로 리패키징 되고 색상 명칭도 와인에서 버건디 와인 (Burgundy Wine)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박스 및 개별 포장 패키지도 마스크 색상에 맞추어 리패키징 되었네요.

그리고 지난주 말부터 버건디 와인 색상은 판매 중지되고 그린색상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에르컬러마스크 식약처 등록제품명은 '씨에스보건용마스크' KF94 대형입니다. 제조판매원은 (주)씨앤투스성진으로 아에르와 에티카 마스크를 생산/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색상은 클래식 그린으로 기존 그린색상에서 앞에 Classic 추가되었네요.






1박스 개별포장 10개입 제품입니다. 아에르샵에서는 ID당 10개 들이 한 박스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에르마스크 클래식 그린 디자인 및 색상리뷰



마스크 좌측과 우측의 모양입니다. 왼쪽 하단에는 아에르 로고가 음각되어 있고 오른쪽 하단에는 made in korea 글씨가 음각되어 있습니다.



마스크 외피의 재질과 촉감은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랜드계열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 전문점인 리미니 가든파이브점 방문기

가든파이브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메뉴 및 가격, 주차정보 공유합니다. 





RIMINI 리미니 가든파이브점 위치 및 실내의 모습.

가든파이브 맛집인 리미니 송파NC점은 가든파이브라이프 패션관 NC백화점 7층에 입점해 있습니다. 주로 이랜드 계열의 외식업체들이 밀집해있는 공간입니다. 

자연별곡, 두끼 등의 업체가 입점해 있는 곳입니다.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한 테이블 건너뛰기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출 반 동강이 나겠네요. 그래도 1단계로 완화되면서 이정도도 가능해졌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오픈되어 있는 주방, 화덕에서는 계속 피자가 만들어지고 있네요.




가든파이브 맛집인 리미니 송파NC점 메뉴 및 가격대입니다.

2~3인용 세트메뉴는 3만우너 전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자는 1만원 초반다. 파스타는 1.5만원과 1만원이하의 가격으로도 가능합니다. 




추가로 리미니 스테이크 메뉴와 세트도 있네요. 단품 가격은 2.5만원 전후, 세트메뉴는 4.5만원 전후에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곳은 이랜드푸드 계열 이탈리안 전문점이어서 스테이크 요리는 패스~





리미니에서 가장 인기있는 세트메뉴 3종입니다. 우리는 클래식 파스타세트 + 단품메뉴 주문합니다.




이렇게 클래식 세트와 리조또로 주문완료






먼저 식전빵으로 포카치아와 스프가 나옵니다.



스프는 그냥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크림스프 정도의 맛이 나네요. 딱 초딩입맛에 잘 맞는다는...

주문한 메뉴가 많으니, 포카치아도 상당히 맛있네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꼬제 토마토가 먼저 나옵니다.



일반적인 토마토 홍합파스타로 맛은 무난합니다. 그리고 양은 상당히 많네요.






그리고 가든파이브 맛집 라미니에서는 탄산음료나 커피, 녹차등이 무제한 제공됩니다.

탄산음료, 커피, 녹차 등의 음료는 물론 피클이나 물티슈 등은 셀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얼음이 있어서 만든 아아와 탄산음료도 플라스틱 컵이 아닌 스텐 잔에 먹을 수 있는 부분은 마음에 드네요




이녀석은 세트메뉴에 포함된 자몽과 딸기 에이드






별도로 주문한 블로네제 리조도...



미트소스 위위,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운 리조또입니다. 가격 9천 9백 원




맛이나 식감도 무난하고, 양도 상당히 많네요.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2인 세트메뉴 기준으로 3명이 먹어도 충분할 듯... 추가 메뉴 주문하지 말껄...





리미니 클래식 파스타 세트에 같이 나오는 마르게리타 피자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간 기본적이면서 매력적인 피자.



이렇게 화덕에서 바로 구워서 나오네요...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리미니 음식양이 상당히 많네요. 만원 초반대 가격에 이정도 피자를 만날수 있는 것도 상당한 매력입니다.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족들과 함께 송파 가든파이브 쇼핑 가셨다면 가든파이브라이프 패션관 NC백화점 7층에 입점한 리미니 송파NC점도 고려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최근 소셜커머스에서 핫딜로 많이 보이는 입체형마스크 소개입니다.

공적마스크 때부터 아이가 선호하던 제품중 하나인데요. 이번에는 KF94 대형사이즈 제품으로 리뷰합니다.


KF94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 사용기 리뷰순서입니다.

1. 뉴크린웰 마스크 디자인 및 재질 리뷰 > 2.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단점 분석 > 3.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 사이즈 실측 및 타사 마스크와 비교



식약처 등록 제품명은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용 마스크'입니다. 해당 타입으로는 KF94, KF80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뉴크린웰 마스크 색상은 흰색, 검정, 아이보리 등 총 여덟가지 색상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조원은 주식회사 크린웰



마스크 사이즈는 대형, 중형, 소형이 있습니다. 오늘은 KF94 대형 리뷰이며, 중형과 소형은 지난 리뷰 참고하세요


*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중형 리뷰 ▶ https://www.a4b4.co.kr/3636

*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리뷰 ▶ https://www.a4b4.co.kr/3620




한 매입 개별포장 제품으로 플라스틱 후크 포함제품입니다.




[1/3] KF94 뉴크린웰 스타일 마스크 디자인 리뷰


가로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마스크 디자인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의 마스크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마스크 느낌은 약간 두툼하고 드라이한 촉감에 하드한 스타일의 마스크입니다.

이런 경우 각이 딱 나와야 하는데, 포장이 울어서 그런지 부직포가 매끈하게 떨어지지는 않네요...




이어밴드는 삼단접이식 입체마스크에서 많이 사용되는 둥근모양의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습니다. 

길이도 여유롭고 끈 장력도 조금 약한 편입니다. 잘 늘어난다는 뜻...





KF94 뉴크린웰 마스크는 4중 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국산 원자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내부 부직포 촉감은 상당히 매끈한 촉감을 보여줍니다. 다만 기능상의 문제는 없겠지만, 신기하게도 내피 마감이 사진과 같이 주름져 있네요. 이부분은 기존 중형과 소형에서도 종종 발견되는 부분입니다.


내부 부직포에 보풀은 발생하지 않으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삽입된 코편은 무난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착용시 콧등에 불편은 없으며, 조임 후 상태도 잘 유지되는 편입니다.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 대형 중량은 5.1그램으로 일반적인 대형사이즈 마스크 중량을 보여줍니다.





[2/3]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 착용감 및 장점, 단점 소개



무난한 타입의 KF94 대형 마스크 뉴크린웰...


마스크 착용핏도 무난한 제품입니다. 다만 부직포가 편편하지 않고 주름진 부분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부직포 접합부분이 겹쳐 있는데요. 제조과정의 문제인지... 뽑기운이 나쁜건지... 조만간 추가 개봉 해보겠습니다.)


이어밴드도 무리 없고, 특히 착용시 마스크와 입술 사이의 공간이 확보됩니다. 



대두에게는 상당히 불편한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


중형과 소형의 경우 상대적으로 사이즈가 크다고 느겼는데요. 대형은 타사 대형제품에 비해 착용감은 상당히 작습니다.

물론 저의 얼굴형을 기준으로 리뷰하는 것이지만, 착용한 상태의 마스크가 작게 느껴집니다. 얼굴에 딱 맞게 감싸지를 못하고요 작은 마스크가 얼굴에 얹어 있는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얼굴과 마스크 사이에 공간이 생기고 흔들흔들 하는 착용감을 보여주네요

저와 같이 얼굴 사이즈가 큰 대두 분들은 뉴크린웰 마스트 대혀 사이즈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3/3]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 사이즈 실측 및 유명 입체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21센티미터, 높이 8센티미터로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 크기입니다.



뉴크린웰 마스크 소형과 크기 및 디자인 비교 (소형은 KF80제품)




케리엠 닥터퓨리 황사마스트 대형과 디자인 비교




늘푸른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이지팜마스크 대형과 크기비교




숨프리 마스트 대형과 디자인 비교




보라사자로 알려진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웰킵스 리얼블랙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위케어블랙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아래는 식품의약품 안전처 의약품 안전나라 등록정보 입니다.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1906641


뉴크린웰스타일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그린,네이비,아이보리,연황색,와인,그레이)


기본정보


제품명 뉴크린웰스타일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그린,네이비,아이보리,연황색,와인,그레이)


성상 1) 흰색: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흰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2) 회색: 회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회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3) 녹색: 녹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녹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4) 남색: 남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남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5) 연황색: 연황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연황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6) 검정색: 검정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검정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7) 연한노랑분홍색: 연한노랑분홍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연한노랑분홍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8) 자주색: 자주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자주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업체명 (주)크린웰


허가일 2019-09-23

품목기준코드 201906641

분류코드 32200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김금숙

사업자등록번호 2250668260 업소허가일자 2018-09-28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3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크린웰 17508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17 가동, 나동

2 크린웰 17508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9 나동, 다동(보관소)

3 크린웰 17507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211-2 (보관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