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 공부방이 거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무선인터넷 상태가 좋지 않은데요. 뭐 그냥 버텨보자 했는데...

원격수업이 장기화 되면서 결국 무선인터넷 와이파이 증폭기 구입. + KT Giga WiFi 공유기와 궁합은 어떨지


아이피타임에서 나온 ipTIME EXTENDER-GIGA 1200 / 익스텐더 기가 무선 랜확장기...




성격이 급하다 보니 쿠팡 로켓와우 배송으로 바로 구입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0722498&pageKey=67518017&itemId=225790629&vendorItemId=3548560521




주문은 오전에 했는데 당일 저녁에 집으로 배달된 이녀석... 역시나 쿠팡 로켓배송이 빠르긴 빠르다.





와이파이 무선랜 증폭기인 ipTIME EXTENDER-GIGA 1200 / MU-MIMO 무선 랜확장기 사양


아이피타임 익스텐더 기가는 길이 170mm 안테나 2개로 IEEE 802.11n 표준 2.4GHz(헤르츠) 주파수와 IEEE 802.11ac 표준 5GHz 주파수 지원

5GHz에서 무선 속도를 최고 867MHz까지 지원한다.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안내창들은 별도의 안내 없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는...




ipTIME 무선 랜확장기 EXTENDER-GIGA 언박싱 : 간단하다. 와이파이 증폭기 하나랑 사용설명서 끝...





와이파이 증폭기는 아이피타임의 기존 무선공유기를 축소한 모양처럼 생겼다는... 담배갑보다 조금 큰 사이즈

별도의 아답터 없이 본체를 바로 콘센트에 꼽으면 되는 일체형 디자인... 




아이피타임 무선랜 와이파이 증폭기 익스텐더 우측에는 유선랜 연결, 리셋버튼과 전원스위치가 / 좌측에는 5G WPS와 2.4G WPS 버튼이 위치해 있다.




무선랜 확장기 전면의 깔끔한 제어판 : 별도의 설명이 없을 정도로 간편하게 정리..





우선 이렇게 익스텐더를 전원에 연결하고 세팅을 시작하면 되는데...



ipTIME 무선 랜확장기 EXTENDER-GIGA 연결방법은 아래와 같이 총 4가지 방법이 있다.


가장 쉬운 방법은 WPS 버튼으로 와이파이를 확정하는 방법인데 아이피타임 같은 무선공유기에는 WPS 버튼이 있지만, 내가 사용하는 KT 올레 와이파이 공유기에는 WPS 버튼 자체가 없다. 결국 안드로이드나 iOS에서 잡아서 세팅하는 방법이 있는데...



가장 속편하게 노트북과 확장기에 랜선 연결해서 관리도구 통해 세팅을 했다.


관리도구에서 찾아서 기존 KT olleh wifi 2.4g / 5g 주파수 찾고, 비밀번호 입력하고... 



연결 및 세팅완료...




우선 노트북에 와이파이 신호는 만땅으로 잡히는데... 과연 속도는 어떨지...




아이피타임 와이파이 증폭기 설치 테스트 결과


위는 설치전 마루의 공유기 연결된 상태, 아래는 이번에 쿠팡에서 구입 설치한 ipTIME 무선 랜확장기 EXTENDER-GIGA 와이파이 증폭기 테스트 결과

만족할만한 결과는 아니지만 속도는 기존에 비해 약 50% 이상 향상되었다.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0722498&pageKey=67518017&itemId=225790629&vendorItemId=3548560521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호기심이 생기는 독특한 상품명의 브랜드 마스크 리뷰입니다.

에티카 마스크로 유명한 피앤에프랩스가 생산하고 LG유니참에서 유통하는 초편안 마스크 베이직 대형 KF94 리뷰입니다.



등록 상품명은 '초편안마스크 (KF94) (대형/중형)' 입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제조자는 에티카 마스크로 너무나 유명한 피앤에프랩스, 유통은 쏘피, 마미포코 기저귀 등을 유통하는 엘지유니참주식회사 입니다.





3매입 지퍼백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편안 마스크는 블랙라인과 순면제품인 오가닉라인, 그리고 오늘 리뷰하는 베이직 라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1/3] 엘지유니참 KF94 초편안 마스크 디자인 


마스크 디자인은 흔히 볼 수 있는 삼단접이식 쓰리디타입의 마스크 모양을 보여줍니다.




초편안 마스크는 소프트한 타입의 마스크입니다. 

촉감은 매끈하고 드라이한 감촉과 약간의 두께감이 있는 KF94 마스크 입니다.





전면 끝부분에 Comfort 제품명이 음각되어 있습니다. 뭐 큰 의미는 없다는, 그렇게 세련되어 보이지도 않고.







엘지유니참주식회사 초편안 마스크 내피는 부드러운 촉감을 보여줍니다.

MB필터 포함 4중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착용시 가려움 등의 불편한 부분이나 보풀은 없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삽입된 코편 마감은 무난하게 처리되어 있으며, 코에 자극은 없습니다. 착용 후 코에 맞게 조인 후 조인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고급 새부리형 마스크에 많이 사용되는 칼국수 이어밴드가 적용된 초편안 마스크

원형 이어밴드에 비해 귓볼에 자극이 적은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제품명이 초편안 이었다는... 어어밴드 장력은 조금 강한 편입니다.




마스크 중량은 5.0그램으로 보통 KF94 대형 사이즈의 마스크 중량수준 입니다.





[2/3] 초편안 마스크 KF94 대형 착용감 및 장점, 단점 리뷰



소프트 타입의 무난한 수준의 KF94 대형 마스크 초편안


일반 성인이 착용하기에는 무난한 제품입니다. 특히 이어밴드가 납작 칼국수끈으로 되어 있어 타사의 원형 이어밴드 보다는 귀에 무리도 덜합니다.

마스크 마감도 깔끔하고, 과도한 장식 없이 잘 마감된 부분도 초편안 마스크 장점입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소프트타입의 마스크로 착용핏이 아주 좋지는 않습니다. 



얼굴사이즈 큰 대두에게는 상당히 아쉬운 사이즈 초편안 마스크


마스크 사이즈는 보통의 삼단접이식 대형마스크 크기를 보여줍니다. 다만 실 착용시에는 상대적으로 답답한 착용감을 보여주는 마스크입니다.

위 사진의 귀 접히는 상태를 보시면... 대갈장군에게는 상당히 불편한 사이즈의 마스크 + 착용시 입술과 내피가 딱 붙어버립니다.





[3/3] 마스크 사이즈 실측 및 타사 3D스타일 마스크와 비교


초편안 마스크 사이즈는 폴 21센티미터, 높이 8센티미터로 일반 대형 사이즈 마스크 크기를 보여줍니다.




웰킵스 스마트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위케어블랙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뉴네퓨어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보튼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크린가드 황사마스크 수프림플러스 대형과 크기 비교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1907217


초편안마스크(KF94)(중형,대형)


제품명 초편안마스크(KF94)(중형,대형)

성상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엘지유니참(주)

위탁제조업체 (주)피앤에프랩스


허가일 2019-10-14

품목기준코드 201907217

분류코드 3220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올해 가을을 맞이해서 아에르 컬러마스크 패키지를 완전히 리뉴얼 했습니다.


이중에서 맨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 아에르 버건디 와인 (Burgundy Wine)

원래 버건디란 단어가 프랑스 부르고뉴(Burgundy)산 포도주를 의미하는데 아주 진한 암적색을 의미하는 색상입니다.

잘 뽑으면 상당히 고급스럽고, 잘못 뽑으면 촌스러운 색상...





우선 박스 패키지와 개별 비닐패키지 디자인인은 버건디 와인 색상에 맞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접해본 마스크 패키지 중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주는 듯...


앞으로 네이비나, 아이보리, 그린 제품의 디자인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 되네요





아에르 와인 마스크 구형 패키지와 신형 패키지 비교...






기존 아에르 와인과 이번에 선보인 아에르 버건디와인 컬러마스크는 동일한 제품입니다.

아에르 구형으로 불리는 씨에스보건용마스크입니다.





구형과 신형 부직포 재질과 사이즈 모두 동일합니다. 와인 색상의 발색도 주 제품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제품 리뉴얼 보다는 패키지가 리뉴얼 되면서 와인에서 버건디 와인으로 변경된 정도...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정말로 아에르를 본받아야 함...





마스크 무게 또한 4.7그램으로 두 제품 모두 차이가 없습니다.





아에르 컬러마스크 와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https://www.a4b4.co.kr/3644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끈조절이 가능한 소프트마스크로 유명한 파인텍에서 출시한 독특한 컨셉의 마스크 소개입니다.

보통 휴가나온 군인들이 착용하고 있는 마스크와 비슷해 보이는 네퓨어 밀리터리 황사방역마스크 KF94 대형 리뷰입니다.


리뷰 순서는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밀리터리 마스크 디자인 리뷰 > 2. 마스크 착용감 및 총평, 장점 단점 리뷰 > 3. 네퓨어 마스크 사이즈 실측 및 타사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등록명칭은 '뉴 네퓨어 황사방역용마스크 (KF94) 대형' / 그림인쇄마스크입니다. 

제조원은 네퓨어, 뉴네퓨어 마스크로 유명한 (주)파인텍.



1매입 개별포장제품으로 현재는 50장 단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10장 단위로 판매하면 좋은데, 구입하기에 부담되는 매수입니다.




[1/3] 네퓨어 밀리터리 마스크 디자인 


마스크는 일반적인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마스크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네퓨어의 끈조절 기능





마스크 외피는 보통 카무플자주라고 불리는 위장무늬로 염색되어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디지털 위장무늬 마스크

다만 색상은 패키지에 인쇄된 색상과는 상당한 거리감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무광의 채도가 낮은 위장색이 아닌 조금은 촌스럽고 가벼운 색상의 위장무늬를 보여줍니다. 그래도 멀리서 보면 그럴싸해 보입니다.



전면 하단에 네퓨어 로고심볼이 음각되어 있지만, 역시나 위장무늬에 가려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역시나 네퓨어 밀리터리 마스크에서도 끈조절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기존 뉴네퓨어 마스크나, 네퓨어 패션 마스크 등과 동일한 끈과 동일한 조절기능이 지원됩니다.




마스크 내부 부직포는 부드러운 촉감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오래 착용해도 보풀이 발생하거나, 가려움, 간지러운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마스크 무게는 5.7그램으로 뉴네퓨어 마스크 흰색 대형과 무제차이는 없습니다.




[2/3] 네퓨어 밀리터리 황사방역마스크 착용감 및 총평



착용감은 뉴네퓨어 마스크 흰색 대형과 동일...


오직 디자인 하나로 승부 보는 마스크 입니다. 아마도 국내 유일의 밀리터리 KF94 마스크가 아닐까요

다만 너무나 눈에 띄는 디자인이 마음에 걸립니다. 마스크 이름은 밀리터리 위장무늬 마스크인데, 도심 속에서는 가장 집중 되는 디자인의 마스크가 되었네요.

레포츠나 자신의 개성을 살리고 싶을 때에는 상당히 좋은 선택이 될것입니다.




가장 아쉬운 부분은 역시나 디지털 무늬의 색상


자칫 잘못하면 짝퉁 마스크 색상이 나옵니다. 군납용과 구분하기 위한 문제였는지 모르겠지만, 좀더 무광에 낮은 채도와 어두운 색상이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 듯 합니다.

그래도 밀리터리 마니아에게는...




[3/3] 네퓨어 카무플라주 밀리터리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타사 서비스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20센티미터, 높이 8센티미터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끈조절이 가능한 대형사이즈 마스중 일반적인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마스크에 대한 사이즈 비교 및 좀 더 자세한 리뷰는 동일 제품인 뉴네퓨어 마스크 리뷰글을 참고하세요

https://www.a4b4.co.kr/3725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0251


뉴네퓨어황사방역용마스크(KF99)(흰색,검정색,국방무늬(군납용))


제품명 뉴네퓨어황사방역용마스크(KF99)(흰색,검정색,국방무늬(군납용))

성상 1) 흰색 :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으로 흰색의 끈이 있으며 본체에 홈이 있어 끈 조절이 가능한 부직포 마스크 2) 검정색 : 검정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으로 검정색의 끈이 있으며 본체에 홈이 있어 끈 조절이 가능한 부직포 마스크 3) 국방무늬: 국방무늬 그림이 인쇄된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으로 흰색의 끈이 있으며 본체에 홈이 있어 끈 조절이 가능한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파인텍

전문/일반

허가일 2020-01-16

품목기준코드 202000251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서울에서 태어나서 계속 이곳에서 살았지만 처음으로 가족과 함께 마장 축산물시장 방문합니다.

혹 저렴하게 좋은 고기를 살까 하고 방문했지만 그냥...


오늘은 마장동 축산물시장 주차장 및 주차요금, 영업시간, 마장 축산시장 약도 공유 합니다.




마장 축산시장 주차장 및 주차요금 안내


마장동 축산시장의 메인 입구라고 할 수 있는 서문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해당 서문을 바라보고 왼쪽에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바로 마장축산물시장 서문 공영주차장...



5층 빌딩형 주차장이며 내부 시설을 깨끗합니다. 다만 이동 공간 및 올라가고 내려가는 길이 매우 좁습니다.

두 대가 동시에 이동하기 어려울 정도로 협소합니다. 더구나 중간에 안내하는 사람도 없고, 사람 많은 주말에는 조금 불편한 장소입니다.

특히 운전에 익숙하지 못한 분들은 상당히 힘든 난코스 입니다.


총 5층이며, 5층은 옥상 야외 주차장입니다. 4층에는 전기차 충전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각 층에 엘리베이터가 있어 이동은 편합니다.



마장동 축산시장 공영주차장 주차요금은 5분에 250원입니다. 

한 시간에 3천원 가격... 결코 저렴한 주차 요금은 아닙니다.

다만 축산물시장에서 물품 구입시, 해당 업소에서 무료 주차권 발급 가능합니다. 한 시간 무료주차 가능...


또한, 모바일 사전 정산이 가능합니다. 차가 밀릴 경우 출차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뭐 주차장 올라가기 전에 사전 정산 하는 것도 팁 아닌 팁입니다.




   


이렇게 해당 페이지에 차량번호를 입력하고, 바로 모바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마장동 축산물 시장 안내도 약고 (이미지 클릭하시면...)


T자 형의 시장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취급 품목은 육우 젖소 등 소고기와 소 부산물 수입육 및 돼지고기 돈육 곱창 등 돼지 부산물, 족발, 뼈는 물론

선지, 소머리, 돼지머리, 양고기 말뼈 등 고기의 모든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서문입구에서 바라본 마장동 축산물 시장 모습




시장은 기대보다는 좋지 않네요. 노량진 수산시장이나 가락동 농수산물시장을 기대했는데, 상대적으로 올드해 보이고요. 이 좁은 길에 큰 냉동탑차들이 드나듭니다. 위험해 보이기도 하고, 복잡하고... 흥미가 떨어지네요.





마장동 축산시장 고기는 좋은 것 같지만, 가격이 저렴하다는 부분은 잘 모르겠네요. 고알못 이어서...




마장동 축산물시장 서문 앞쪽에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소고기 중심의 정육점이 주였다면. 

굴다리를 기준으로 뒷쪽에는 돼지고기와 부산물 중심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뭐 이런 모습입니다. 고기는 물론 소족과 돼지족, 내장과 선지 등 부산물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돼지머리도 빠질 수 없죠... 요즘도 고사 지내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TV에 자주나와서 호기심에 가족들과 처음 방문한 마장동 축산물시장...

기대 보다는 조금 실망이 큰 곳 이었습니다. 그냥 양재 하나로클럽 갈껄...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오늘은 KF94 새부리형 마스크 리뷰입니다.

신생 마스크 업체인 폴리테크(주)의 KF94 폴리테크 에코마스크 L 대형 리뷰


리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스크 디자인 리뷰 > 2.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점 리뷰 > 3. 마스크 사이즈 실측 및 타사 새부리형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정식 명칭은 '폴리테크 에코 마스크' KF94 대형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가 2020년 7월 31일에 나왔으니, 아마도 지난달인 8월부터 유통된 신상 마스크가 아닐까 합니다.

제조사인 폴리테크(주)도 올해 7월 등록된 업체로 현재는 해당 KF94모델과 KF-AD 두 종의 제품만 확인되고 있습니다.



제품 포장은 한 매입 개별포장 제품




[1/3] 폴리테크 마스크 디자인 


통상 볼 수 있은 이단 접이식 부리형 마스크의 모양입니다.



외부 부직포는 부드럽고 드라이한 촉감을 보여줍니다. 가로 두 줄의 초음파 처리가 독특한 마스크입니다.



그리고 마스크가 상당히 얇습니다. 몇몇 얇은 스타일의 마스크를 접했지만 이렇게 얇은 마스크가 잇을까 할 정도로 얇고 가벼운 마스크가 폴리테크 에코마스크입니다.

무게는 3.5그램으로 매우 가벼운 무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스크 내피도 외피와 비슷하게 얇고 매끈한 재질의 부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최근 Made in Korea만 강조하고 일부 원재료를 중국산으로 사용하는 업체들이 있는데요. 폴리테크 에코마스크는 100퍼센트 국내산 자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착용시 보풀은 없으며, 간지러움 들의 부작용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중 철심이 삽입된 코편의 경우에도 무난한 마감을 보이며, 착용시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원형의 이어밴드는 조금 아쉬운 부분


아에르, 에티카 등 부리형 마스크의 경우 납작한 이어밴드가 많이 상용되는데요. 쓰리디스타일 마스크에서 많이 사용되는 원형의 이어밴드 사용은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2/3] 폴리테크 마스크 대형 착용감 및 총평, 장점, 단점 리뷰



가볍고 얇고 부드러운 마스크, 착용핏은 조금 아쉽다!


앞에서도 계속 언급했지만, 상당히 얇고 가벼운 마스크입니다. 착용감에도 문제없고 편합니다. 그러나 사용된 재질이 모두 얇다 보니 착용핏이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딱 각이 잡힌 하드한 스타일의 마스크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운 제품이 될 듯합니다.




일반성인에게는 무난, 대갈장군에게는 상당히 아쉬운 착용감


대형사이즈에서는 일반적인 대형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일반 얼굴크기의 성인이라면 착용에 큰 불편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얼굴이 좀 크다, 대두다 라는 말씀을 들어보신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착용하고 활동하다 보며 마스크가 아래로 내려오네요. 사이즈가 커서 그런것이 아니라 작어서 고정이 되지 않고 걸치게 되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마스크 마감은 상당히 아쉽네요. 아래 사진과 같이 이어밴드 접합부위에 구멍이...




[3/3] FK94 폴리테크 에코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타사 부리형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높이 약 15센티미터, 반으로 접은 가로길이 약 11.5센티미터를 보여줍니다.





아에르 마스크 대형 및 중형과 사이즈 비교

아에르 대형에 비해서는 상당히 작은 사이르를 보여줍니다. 아에르 중형 정도의 사이즈...






에티카 베이직 대형과 사이즈 비교




아에르 구형 보건용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제로베이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크리넥스 데일리방역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애니쿨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5575


폴리테크에코마스크(KF94)

기본정보

제품명 폴리테크에코마스크(KF94)

성상 흰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폴리테크 주식회사

전문/일반

허가일 2020-07-31

품목기준코드 202005575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강렬한 형광핑크색의 패키지가 눈에 띄는 KF80 대형 마스크 리뷰입니다.

(주)씨앤씨에서 생산, 유통하는 에이스 황사마스크 KF80 대형 착용기


리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이스 마스크 디자인 리뷰 > 2.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점 > 3. 에이스 황사마스크 사이즈 및 타사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크기 비교



마스크 정식 명칭은 '에이스 황사마스크 KF80'입니다. 사이즈는 대형이며 제조업체는 주식회사 씨앤씨로 18년에 허가된 곳입니다.

현재 에이스원, 에이스플러스, 에이스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 등 4종의 제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1매입 개별포장 제품입니다. 100% 국내제조 + 100% 국내산 원단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1/3] 에이스 황사마스크 KF80 대형 디자인 리뷰


먼저 가로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마스크 양쪽 끝의 물결무늬 디자인이 독특해 보입니다. 





딱 이 갑오징어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






마스크 외부 부직포는 드라이하면서 약간 부드러운 촉감의 부직포를 사용했습니다. 여러 환경에서도 아주 깔끔한 흰색을 보여주는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중간에는 하드쉘이 적용되어 단단한 착용감과 촉감을 보여주는 마스크 입니다. 각 딱 나오는 마스크




해당 디자인의 제품은 에이스원 황사방역용 마스크로 KF94제품이, 그리고 에이스 황사마스크로 KF80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KF80제품으로 리뷰 진행합니다. (일부 사진은 KF94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제품에서 외형적인 디자인에서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사용된 부직포의 성능정도 차이...

다만, 육안으로 구분할 수 있는 하나는 KF80 제품은 이어밴드가 마스크 안쪽에 KF94 제품은 마스크 외부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마스크 내피도 차이가 없습니다. 80 제품이 약간 얇다고 할까요?



에이스 마스크 KF80 내피는 조금 매끈한 촉감과 드라이한 느낌의 부직포를 사용했습니다.

장시간 착용시에도 보풀이 생겨서 얼굴에 자극이 생기거나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100% 국내산 원단이라하니...





에이스 마스크 중량은 에이스 황사 마스크에 비해 약 0.5그램 가벼운 3.7그램을 보여줍니다.






원형의 나일론 이어밴드 장력은 일반적인 수준입니다. 




[2/3] KF80 에이스원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점 리뷰




깔끔한 핏과 착용감, 조금은 화려한 디자인...


착용핏은 매우 좋습니다. 각도 잘 나오고, 마스크도 조명 아래서 화이트한 색상이 잘 나옵니다. 단단하 마스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다만 저에게는 마스크 끝 부분의 물결모양의 처리는 너무 여성스럽게 느껴 집니다. (상당히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조금 화려한 스타일의 마스크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작다. 대두인 저에게는 너무 불편한... 


마스크 외형 사이즈는 작지 않지만, 마스크 양쪽 끝부분이 좁아지면서 착용감은 상당히 타이트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귓볼이 심하게 당겨집니다. 얼굴이 큰 대갈장군이 저는 도저히 착용이 불가능한 착용감을 보여주네요.

물론 일반 얼굴 사이즈의 성인분들에게는 문제 없습니다.




[3/3] KF80 에이스 황사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타사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약 21.5센티미터, 세로 약 8.5센티미터로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 보다는 조금 큰 외형을 보입니다.

다만 앞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좌우 끝이 극도로 좁아지고, 이어밴드 사이의 거리가 좁아, 착용시 사이즈는 중대형 정도의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숨프리 늘푸른 마스크 양쪽 끝 디자인과 이어밴드의 간격을 보시면 착용시 사이즈에 대한 이해가 되실 듯...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닥터퓨리황사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웰킵스 스마트 황사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위케어 블랙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뉴네퓨어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1804865


에이스황사마스크대형(KF80)


제품명 에이스황사마스크대형(KF80)

성상 흰색 3단 가로접이식 부직포 마스크로서 코 부위에는 코편이 있으며, 안면부과 흰색의 끈으로 구성되어있다.

업체명 주식회사씨앤씨

전문/일반 의약외품

허가일 2018-11-30

품목기준코드 201804865

분류코드 32200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한글 브랜드 마스크 리뷰입니다.

KF94  대형 포미 지구별 황사방역 마스크 착용기 및 사이즈 비교 입니다.


리뷰 순서는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마스크 디자인 리뷰 > 2. 지구별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점 > 3. 지구별 황사마스크 사이즈 실측 및 유명 대형사이즈 마스크 크기 비교



식약처 정식 명칭은 '포미 황사 방역마스크' KF94 대형 흰색입니다. 제조사는 (주)지구별커머스, 올해 2020년 7월 허가된 신생 마스크 제조업체 입니다. 이외에도 '지구별비말차단마스크(KF-AD)' 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한 배입 개별포장된 마스크 입니다.




[1/3] 포미 지구별 마스크 디자인 리뷰


마스크를 개봉한 순간... '어... 어디서 많이 본 마스크인데 @@'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해당 마스크를 꺼내 겹쳐보니 완전히 외각 디자인이 일치하네요.




두 마스크 뒷면 디자인 비교. 두 제품의 차이점을 느끼실 수 있는지요? 부직포의 두께를 빼고는 구분하기 힘든 정도입니다.



다른 하나는 바로 레스텍의 에코원비말마스크입니다. 에코원 마스크는 또한, 에코드림 비말마스크와 동일한 디자인을 보여 주는데요.

아마도 동일한 곳에서 마스크 제조기기를 들여오지 않았을까 합니다. KF-AD와 KF94 차이...

완전히 쌍둥이 마스크 입니다.


에코원/에코드림 마스크에 대한 리뷰는 아래 지난 리뷰 참고하세요

https://www.a4b4.co.kr/3664




마스크 디자인은 일반적인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마스크입니다. 디자인은 매우 심플하게 잘 나온 제품입니다.





지구별 황사방역마스크 외부 부직포는 얇고 소프트한 느낌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과도하게 심한 엠보싱도 아니고 외형은 상당히 깔끔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조금 약한 장력의 이어밴드, 쭉쭉 잘 늘어납니다. 얼굴큰 대두에게는 귓불 자극이 덜 하는 이어밴드 장력.





이중 철심이 삽입된 코편 마감은 깔끔하게 잘 처리되었습니다. 장시간 착용에도 콧에 자극이 크지 않으며, 상태도 양호하게 유지됩니다.





지구별 마스크 내피 또한 부드럽고 얇은 촉감의 부직포가 적용되었습니다. 삼중필터 방식

오랜 시간 착용해도 보풀이 발생하거나, 얼굴 피부에 부작용이나 간지러운 문제점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마스크 무게는 4.3그램으로 KF94 대형사이즈 마스크에서는 약간 가벼운...





[2/3] 지구별 커머스의 포미 지구별 마스크 KF94 대형 착용감 및 장점, 단점 리뷰



상당히 가벼운 KF94 마스크

마스크를 처음 만난 느낌은 '아 얇다! 그리고 가볍다'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조금 소프트하 착용감을 보여주고요, 얼굴에 밀착도 잘 됩니다.

소프트하 마스크의 경우 착용시 부직포가 우는 문제들이 있는데요. 지구별 마스크의 경우 기본 핏도 유지되는 제품입니다.



얼굴 사이즈 큰 대두고 그럭저럭 착용이 가능한 사이즈


포미 마스크 대형 사이즈는 일반 대형 크기의 마스크와 비슷합니다. 그렇지만 소트트한 스타일과 장력이 약한 이어밴드로 인해 하드한 스타일의 마스크보다는 여유가 좀 생기는 편입니다. 일반 성인은 물론 저 같은 대두도 착용에 큰 불편은 없습니다. (아래 사진 귀 접히는 수준...)


또한, 마스크 내피와 입술 사이 공간도 확보되는 편입니다.




[3/3] 지구별 포미 마스크 사이즈 실측 및 타사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21센티미터, 높이 8센티미터로 일반적인 삼단접이식 대형사이즈 마스크의 크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한 크린가드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대두 마스크인 보튼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위케어 블랙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 KF80과 디자인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마스크와 디자인 비교




윌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와 비교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쿠팡 로켓와우에서 판매하고 있는 즉석조리식품 소개입니다.

교동 선지해장국 5봉 개봉 및 조리, 총평




판매는 쿠팡 로켓와우 통한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끔씩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해서 1인분 한 봉에 2,300원 정도의 가격에 구입도 가능합니다.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0722498&pageKey=1516321677&itemId=2602293194&vendorItemId=70593445313




교동 선지해장국의 칼로리와 원재료, 영양정보 500g 중 선지는 약20%, 100g 정도인가요?





교동 선지해장국 조리법 입니다.

그냥 봉지 째 데울수도 있고, 전자레인지나 냄비에서 데울 수 있습니다. 저는 냄비에 붓고 중불에서 약 5분 정도 끊일려고 합니다.






쿠팡 교동 선지해장국 한 봉지를 개봉한 사진

선지와 내장은 이 정도 들어 있습니다. 워낙 선지를 좋아해서 선지가 조금만 더 들어있었으면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이 정도도 잘 들어 있다는 생각이...





한 봉지를 더 개봉해서 선지 해장국 두 봉지 끊입니다.





쿠팡 교동 선지해장국 시식 및 총평


2천 원 초반가격에 집에서 산단하게 선지해장국을 맛볼 수 있다는 부분은 큰 장점

더구나 레토르트 식품으로 상온 보관도 가능... 편하게 보관하고 생각날때 꺼내 먹으면...


다만 전문 해장국집 맛을 기대하면 당연히 실망...

선지에 대한 신선도도 떨어지고, 선지나 부속, 콩나물 양도 약간 아쉬움...


그렇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뛰어난 제품임





교동 선지 해장국 즉석식품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0722498&pageKey=1516321677&itemId=2602293194&vendorItemId=7059344531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입에착! 귀에딱! 패키지 카피가 재미있는 메디인 황사마스크 KF94 대형 사이즈 및 착용기 리뷰입니다.


리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스크 디자인 분석 > 2. 마스크 착용샷 및 착용감 > 3. 메디인 마스크 사이즈 실측 및 유사 마스크와 크기 비교 




식약처 등록명은 '메디인황사방역용마스크 (KF94) 대형'입니다. 

제조원은 (주)알파메디아로 '메디인덴탈마스크' '메디인황사마스크(KF80)' '메디인황사방역용마스크(KF94)' 3종을 생산하는 신생업체 입니다. 



1매입 개별포장 제품




[1/3] 메디인 KF94 마스크 디자인 분석


전형적인 가로 삼단접이형 쓰리디스타일 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각에 가까운 모양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마스크 외피는 드라이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부직포를 적용하였습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매끈한 느낌의 부직포...




원형의 둥근 이어밴드가 적용되었으며, 일반적인 장력을 보여 줍니다. ABS 후크 포함제품입니다.





이중 철사가 삽입된 코편 마감은 양호하며, 착용시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코 모양에 맞게 철심을 조인 후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KF94 메디인 황사마스크 내부 부직포는 부드러운 촉감을 보여주가있습니다. 4중 필터 구조

보풀이 있거나 생기지 많으며, 착용후 얼굴 간지러움 등의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중간재가 상당히 하드한 제품이 사용되었습니다. 개봉부터 마스크가 단단한 느낌을 주는데요

이 중간재로 인해서 착용시 핏도 잘 나오고, 마스크 각도 잘 나옵니다. 마스크 안쪽에 얇고 단단한 창호지 한 장이 들어 있는 느낌...




마스크 무게는 4.8그램입니다.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 무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3] KF94 메디인 황사방역용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점 




상당히 완성도 높은 마스크 메디인...


겨울에 착용하는 KF94 마스크로는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스크가 상대적으로 두툼 합니다. 여름철에는 좀 무리 있을 듯...

이미 가을이 왔으니 지금부터 겨울까지는 착용하기에 좋은 마스크라고 할까요.

착용핏도 무난하며, 장 시간 착용에도 마스크가 울거나 무너지지 않습니다. 



대두에게는 역시나 아쉬운 사이즈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 크기에 들어가지만 아주 약간 (0.5mm) 작은편... 

외형 수치가 절대적인 착용감을 보여주지 않지만, 얼굴 큰 대두인 저에게는 좀 불편한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다만 일반적인 얼굴 사이즈의 성인에게는 잘 맞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3/3] 메디인 마스크 대형 사이즈 실측 및 타사 삼단접이식 입체마스크와 크기 비교


마스크 실측 사이즈는 가로 약 20.5센티미터, 높이 약 8센티미터 크기를 보여줍니다.

저는 삼단접이식 마스크 사이즈 기준은 21x8로 보고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에 속하는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과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소프트한 마스크의 대표 브랜드 닥터퓨리 마스크와 크기 비교




위케어 블랙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가장 큰 크기를 보여주는 보튼 마스크 대형과 비교




파인텍 뉴네퓨어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아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 안전나라 등록정보 입니다.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2227


메디인황사방역용마스크(KF94)

제품명 메디인황사방역용마스크(KF94)

성상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 및 끈 연결용 고리가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알파메디아


허가일 2020-03-31

품목기준코드 202002227

분류코드 3220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