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리형 마스크 시장에서 에티카 마스크와 함께 패션 마스크로 유명한 아에르 마스크의 KF80 아동용 마스크 리뷰입니다.


학교에서는 KF94 또는 KF80 마스크만을 착용하고 등교하라고 하고, 아빠말을 드럽게 안 듣지만 선생님 말이라면 충성하는 딸아이는 아빠가 어렵게 구한 비말차단 마스크도 거무부!!! 그래서 정말로 힘들에 아에르샵에서 꾸준히 도저언~ 두 번 구매성공해서 20장을 구했지만...

초등학교 딸아이 한 장 시착하고 바로 당근마켓으로... 익일 처리...




공적마스크를 통한 구매방법 이외에 아에르 마스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에르샵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평일 9시 45분 선착순 판매를 시작 하는데요. 주로 성인대상의 KF94 신형 스텐다드 핏 베이직 마스크를 중심으로 판매하다가


여름이 다가오면서 아동  대상의 KF80 아에르 아동용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아동용 중형과 소형, 가격은 공적마스크 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만... 물량대비 수요가 넘치니 1분 이내에 판매는 끝납니다.

식약처 등록 정보에는 대형 중형 소형이 모두 등록되어 있으나, 현재는 소형과 중형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



아에르 아동용 마스크 (씨에스 보건용 마스크) 사이즈 및 권장연령은 아래와 같습니다. 


패키지 표시된 권장 사이즈와 홈페이지에 고지된 권장 사이즈가 상이하네요...

뭐 제가 보기에는 둘 다 정확한 정보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마스크 제조사는 '(주)씨앤투스성진'으로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유아 ~ 초등학생 마스크 아에르 아동용 마스크 중형 개봉


마스크 디자인은 현재 '아에르 스탠다드 핏 베이직 마스크'로 불리는 신형마스크가 아닌 '아에르 씨에스 보건용 마스크'로 불리는 구형 마스크의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우리가 네이어 스마트팜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아에르 마스크 아닌 쿠팡에서 판매하는 쿠에르라 불리는 모델입니다.



마스크 재질은 80 마스크 중에서는 조금 두툼한 느낌의 마스크 입니다. 

아에르 신형보다는 조금 소프트 한 느낌의 부리형 마스크지만, 기존적으로는 하드한 느낌의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앞면 하단에는 아에르의 aer 로고심볼과 made in Korea 제조국이 음각되어 있습니다.




KF80 아에르 마스크 귀걸이끈은 원형의 '나일론+스판덱스' 끈이 적용되었습니다.

신형제품에 적용된 납작한 칼국수끈이 아닌 부분은 아쉬운 부분중 하나입니다.





내피는 드라이한 촉감의 내피입니다. 신형과 거의 차이 없는 내피이지만, 꼭 비교하자면 신형에 비해 밀착감이 조금 적다는... (거의 의미없는 수준으로)

다만 여름에 사용하는 KF80 마스크로는 좀 두껍지 않나 생각합니다.




마스크 중량은 3.4g으로 성인 중형 사이즈 마스크 보다는 조금 적은 무게입니다.





KF80 아에르 아동용 마스크 중형 총평 및 착용기



초등학교 고학년에게는 조금 버거운 마스크... 초얼작 학생이면 몰라도...


아동용 M 중형 사이즈라고 해서 기대를 했지만, 일반용 소형 S 사이즈에 비해도 작은 사이즈의 어린이 마스크

전체적인 착용감 및 착용핏은 나쁘지 않다고 하는데, 초등학교 고학년에게는 아무래도 작은 사이즈의 마스크...


중형은 초등학교 저학년, 소형은 아마도 미취학 어린이 대상이 아닐까 생각한다.

식약처 등록 정보에는 대형 사이즈가 있는데, 현재 판매는 안하고 있다는...




결국 남은 19장의 마스크 (남들은 10장 박스로 잘 왔다고 하더만...) > 당근 마켓으로...

내 기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밤에 올렸더니 등록 1~2분 후에 문자폭탄 터지고, 담날 아침에 바로 거래 끝




아에르 아동용 KF80 마스크 사이즈는 및 타사 소형 아동용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의미 없다! 울 딸아이에게는 맞지 않으니... 암튼 사이즈는 이렇다고 한다.




같은 회사 다른 라인의 제품인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보건용마스크 KF94 S 소형과의 사이즈 비교



아무리 비교해도 아에르 KF94 신형 소형 사이즈가 오늘 리뷰하는 아에르 아동용 마스크보다 사이즈가 크다는...

아에르 베이직 S 사이즈는 초등 고학년까지 무난하게 커버 가능한 제품





아에르 소형 S 사이즈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 마스크인 에티카 베이직 마스크 소형 (S) 사이즈 비교

거의 비슷한 사이즈지만 아에르 아동용 마스크 중형 보다는 아주 약간 큰 사이즈...




참고로 미마마스크 초소형 모델과 사이즈 비교




아동들을 위한 부리형 마스크 사이즈 크기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이즈 큰 순서로 왼쪽 부터...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1702375


씨에스 보건용 마스크(KF80-중형)


기본정보

성상 백색의 폴리프로필렌 재질의 마스크로서 안면부와 머리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명 (주)씨앤투스성진

전문/일반 의약외품

허가일 2017-05-16

품목기준코드 201702375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원료약품 및 분량

첨가제 : 나일론+스판덱스, 폴리프로필렌+철, 부직포.



업체명 (주)씨앤투스성진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하춘욱

사업자등록번호 6108166526 업소허가일자 2016-02-25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3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주)씨앤투스성진 46753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산업중로192번길 24 (송정동)

2 2공장 17421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서동대로8759번길 67-32 1층, 2층 일부

3 보관소 17180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죽양대로912번길 46 1층

품목리스트 - 48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뉴아에르스포츠베이직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흰색,검정색)

2 씨에스 보건용 마스크(KF80-대형) 의약외품

3 씨에스 보건용 마스크(KF80-중형) 의약외품

4 씨에스 보건용마스크(KF80-소형) 의약외품

5 씨에스보건용마스크(KF94)(대형)(백색,검정,그레이,그린,네이비,베이지,아이보리,와인) 의약외품

6 씨에스보건용마스크(KF94)(소형)(백색,검정,그레이,그린,네이비,베이지,아이보리,와인) 의약외품

7 씨에스보건용마스크(KF94)(중형)(백색,검정,그레이,그린,네이비,베이지,아이보리,와인)] 의약외품

8 씨에스보건용마스크레오대형(KF94) 의약외품

9 씨에스보건용마스크레오중형(KF94) 의약외품

10 씨에스보건용마스크피키(KF94)(대형,중형) 의약외품


11 아에르베이직보건용마스크시티(KF94)(대형,중형,소형)

12 아에르보건용마스크(KF80)(대형,중형,소형)(흰색,검정색)

13 아에르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흰색,검정색)

14 아에르수술용마스크(고리형)(대형,중형)(흰색,청색)

15 아에르수술용마스크(대형,중형)(흰색,청색)

16 아에르스탠다드맥스보건용마스크(KF99)(대형,중형)(흰색,검정색)

17 아에르스탠다드밸브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18 아에르스탠다드베이직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19 아에르스포츠밸브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20 아에르스포츠베이직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21 아에르엑스보건용마스크(베타에스)(KF94)(대형,중형)(흰색,검정색)

22 아에르엑스보건용마스크(베타엔)(KF94)(대형,중형)(흰색,검정색)

23 에티카보건용마스크에어웨이(라운드)(KF80)(소형)(청색,분홍색,노란색)

24 에티카보건용마스크에어웨이(라운드)(KF94)(대형,중형)(검정색,백색,분홍색,연황색,자주색,청록색)

25 에티카보건용마스크에어웨이(라운드)(KF94)(중형,소형)(진한녹색)

26 에티카보건용마스크에어웨이(라운드베이직)(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분홍색,연황색,자주색,청록색)

27 에티카보건용마스크에어웨이(밀리터리베이직)(KF94)(대형,중형)(국방무늬)

28 에티카보건용마스크에어웨이(밀리터리큐브)(KF94)(대형,중형)(국방무늬)

29 에티카보건용마스크에어웨이(베이직)(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남색,황갈색,진한회색)

30 에티카보건용마스크에어웨이(큐브)(KF94)(대형,중형)(검정색,백색,남색,황갈색,진한회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