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키즈폰 준2 구입 3개월차 

다인이의 키즈폰에 문제가 생겨 키즈폰 서비스센터인 인포마크에 서비스센터 AS 받을 일이 생겼네요...


인포마크 서비스센터 찾기가 어렵네요...

홈페이지에도 잘 안나와 있고, 택배로 보내라는 내용만...


간신히 주소와 약도를 찾아 방문합니다.

공식명칭은 SK 키즈폰 준 서비스센터 입니다.


제가 방문한 인포마크 서비스센터 주소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아래건물...



삼성역에서 도보로 약 10분거리... 접근성은 조금 떨어집니다.









비교적 내부는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키즈폰 준2 서비스센터인 인포마크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입니다.


평일만 운영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일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12시30분 부터 1시30분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본격적인 AS 후기...


매우 실망이었습니다.

우선 본인은 아무 권한 없다. 정책이 그렇다. 그 이상은 본사와 이야기해라...





기기에 떨어뜨린 흔적도 없고...

매우 양호한 상태인데...


3곳에 크랙이 점점 심해지고...






문제를 해결해줄 의지는 없고. 그냥 영혼 없는 답변만...


멀쩡하던 아이 키즈폰이 2개월만에 4면 모두 금이 가거나 실금이 생기는 상황인데도...

위치 알림도 잘 안오고...


그냥 원론적인 수리가격과 그 이상은 나도 모른다.

지금까지 다녀본 서비스 센터 중 가장 최악의 센터라는 생각이...


고객의 입장에서는 배째라는 느낌이 드네요...

(물론 주관적인 느낌이기는 하지만...)





그러나 아래 서비스센터를 조회하면서 우연히 찾은 채용공고...

조건이 매우 열악하네요...


더이상 서비스센터와 논의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는 생각이...

어쩔 수 없이 본사와 직접...






키즈폰 준2 서비스센터인 인포마크 서비스센터의

약도 및 주소, 연락처 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